피어나네

말씀으로 피어나는 사진 속 풍경

말씀카드 X 말씀사진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이유

pieonane 2023. 1. 22. 07:00
반응형

 

복음서는 반복해서 읽게 되는 성경이라 낯설지 않을 것 같은데, 읽는 사람 마음이 매번 다르니 성경은 날마다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줘요.

성경은 어제 머물러 있지 않고 지금 이 순간 살아있는 말씀을 전합니다. 새로운 한 말씀은 오늘도 나의 주인이 되어 나를 이끌고 가요. 그분의 시간은 과거도 미래도 아닌 지금 이 순간뿐이니 오늘 최선을 다해 그분 말씀에 집중할 수밖에요. 가장 나답게 충실하길 기대해 봅니다.

 

 

📌   야고보서 4장 14절

여러분은 내일 일을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의 생명이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잠깐 나타났다가 사라져 버리는 한 줄기 연기일 따름입니다.

 

 

오늘 말씀이 누군가에게는 생애 처음으로 주어진 말씀일테고, 또 어느 누군가에게는 인생에서의 마지막 말씀일 수도 있겠지요. 누구에게나 특별하지 않은 말씀은 없을 거라 생각해요. 내일 일도 알 수 없는게 인간이니 성경읽기를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이유입니다.

 

말씀으로 피어나는 벽시계 사진은 Ann poan님 무료이미지에요. 아래 목록을 클릭하면 오늘 말씀카드와 말씀이미지로 이동합니다.

 

 

 

 

 

 

 

말씀으로 피어나는 사진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이유

 

 

 

 

 

오늘 말씀사진과 말씀카드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이유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이유
벽걸이 시계
말씀사진 다운로드

free stock image.jpg
4.06MB

 

 

여러분은 내일 일을 알지 못합니다. (야고 4,14)

 

카카오톡 성경구절
말씀카드 다운로드

말씀카드.jpg
0.77MB

 

 


 

 

인스타그램 성경명언 말씀이미지

 

여러분은 내일 일을 알지 못합니다. (야고 4,14)

 

You have no idea what your life will be like tomorrow. (James 4:14)Vous ne savez pas ce qui arrivera demain. (Jacques 4:14)

 

인스타그램 성경명언
한글(KR) / 영어(EN) / 불어(FR)
말씀이미지 다운로드

Bible verse image1_KR.jpg
0.55MB
Bible verse image2_EN.jpg
0.51MB
Bible verse image3_FR.jpg
0.55MB

 

 

  • 야고보서 4,14
    여러분은 내일 일을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의 생명이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잠깐 나타났다가 사라져 버리는 한 줄기 연기일 따름입니다.

  • James 4:14
    You have no idea what your life will be like tomorrow. You are a puff of smoke that appears briefly and then disappears.

  • Jacques 4:14
    Vous qui ne savez pas ce qui arrivera demain. Car qu'est-ce que votre vie? Vous êtes une vapeur qui parait un instant et s'évanouit ensuite.

 


 

 

트위터 성경명언 말씀이미지

 

여러분은 내일 일을 알지 못합니다. (야고 4,14)

 

트위터 성경명언
말씀이미지 다운로드

Bible verse quote_twitter.jpg
0.52MB

 

 


 

 

그 외 다른 말씀사진과 말씀카드

 

어서오세요~ 꾸준히 사랑받는 말씀카드 여기에 다 있어요! 말씀으로 피어난 소중한 순간들을 만나보세요.

 

 


 

 

오늘도 끄적끄적

 

손목시계 있어요?

저는 손목에 시계 차는 거 별로예요. 울 아버지처럼 타고난 패셔니스타들이 시계를 잘 차고 다니지요. 안타깝게도 그런 유전자를 단 0.001%도 물려받지 못했습니다. 귀걸이, 목걸이, 반지 등 액세서리 걸치는 거 싫어해서 휴대폰이 없던 시절 가방끈에 손목시계를 걸고 다녔어요. 그런데...

 

손목시계 샀어요!

얼마 전 피정 갔을 때 휴대폰 사용 금지라 손목시계가 없어서 불편했거든요. 손목시계가 하나쯤 있어야겠구나 생각했는데 지나가다가 이놈이다 싶어서 구입했어요.

 

 

컴퓨터 모니터 아래 놓인 손목시계

 

 

컴퓨터 모니터 앞에 둔 시계를 보면 피정의 집을 떠올리게 되고 언제 기도를 할까? 하느님과 만날 시간을 생각하게 됩니다. 일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그저 잠시 내 손에 들어왔다가 곧장 무관심해지는 물건이 아니라, 오랜 시간 그 쓰임을 다하며 곁에 있다면 그 또한 소중한 인연일 테지요. 나에게 꼭 필요하고, 나를 더 나답게 해주는 물건을 찾는 것도 우리네 인생길의 즐거운 보물 찾기가 아닌가 싶어요.

시간이 왜 이리 빠른지 모르겠어요. 그분의 시간은 언제나 현재 지금 이 순간뿐인데, 우리는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요? 머리로 기억하고, 입으로 말하고, 가슴에 새긴 오늘 말씀입니다.

 

 

여러분은
내일 일을 알지 못합니다.

- 야고 4장 14절 -

 

 

내일도 말씀으로 피어나는 사진과 함께 가볍게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