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란 말하는 것이고 듣는 것입니다. 깊은 침묵과 경배, 다음 순간 우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인내하고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 호르헤 마리오 베르고글리오《천국과 지상》중에서
2024년 11월 2일
기도가 힘이고
기도가 답이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구절
오늘 말씀 이미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주님, 그들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영원한 빛을 그들에게 비추소서. 세상을 떠난 모든 이가 하느님의 자비로 평화의 안식을 얻게 하소서. (영원한 안식을 위한 기도)
오늘 말씀 카드
오늘 성경 말씀 카드
4에즈 2장 34-35절
말씀 이미지 다운로드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렉시오 디비나 성경 말씀
오늘 렉시오 디비나 성경 말씀
행복하여라, 마음이 가난한 사람들! 하늘 나라가 그들의 것이다.
행복하여라, 슬퍼하는 사람들! 그들은 위로를 받을 것이다.
행복하여라, 온유한 사람들! 그들은 땅을 차지할 것이다.
행복하여라, 의로움에 주리고 목마른 사람들! 그들은 흡족해질 것이다.
행복하여라, 자비로운 사람들! 그들은 자비를 입을 것이다.
행복하여라, 마음이 깨끗한 사람들! 그들은 하느님을 볼 것이다.
행복하여라, 평화를 이루는 사람들! 그들은 하느님의 자녀라 불릴 것이다.
행복하여라, 의로움 때문에 박해를 받는 사람들! 하늘 나라가 그들의 것이다.
사람들이 나 때문에 너희를 모욕하고 박해하며, 너희를 거슬러 거짓으로 온갖 사악한 말을 하면, 너희는 행복하다!
기뻐하고 즐거워하여라. 너희가 하늘에서 받을 상이 크다.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렉시오 디비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다운로드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나의 해방일지
- 삶의 모든 은혜
전능하신 하느님, 저희에게 베풀어 주신 모든 은혜에 감사하나이다. 주님의 이름은 찬미를 받으소서. 이제와 영원히 받으소서. 세상을 떠난 모든 이가 하느님의 자비로 평화의 안식을 얻게 하소서. 아멘. 아멘. 아멘. - 밥도둑 곱창김
"흰 밥 고슬고슬 지어서 김싸서 먹어봐. 기름 소금 안치고 그냥 구운거라 맛있어!" 김이 맛있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남쪽바다에 사는 친구가 보내준 꼬독꼬독한 식감과 깊은 바다향을 머금은 바삭한 곱창김에게 감사합니다. - 의무에서 자유로
기쁜 마음보다 의무감으로 십일조와 헌금을 준비했어요. 준비 해놓고선 전부 다 헌금하지 않고 조금만 할까 망설이던 중, 준비한 현찰을 전부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곧바로 회개가 튀어나왔습니다. 잃어버린 돈에 대한 속상함보다 저울질한 마음이 무척 별로였거든요. 준비한 그대로 헌금하겠다고, 이 모든 것 당신 소유이니 당신 뜻대로 하시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기적처럼 잃어버린 돈을 전부 찾게 되었어요. 아버지, 이미 당신께서는 모두 아십니다. 저의 생각을 꿰뚫어보시고 영원한 길로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시편 139편
1. 주님, 당신께서는 저를 살펴보시어 아십니다.
2. 제가 앉거나 서거나 당신께서는 아시고 제 생각을 멀리서도 알아채십니다.
3. 제가 길을 가도 누워 있어도 당신께서는 헤아리시고 당신께는 저의 모든 길이 익숙합니다.
4. 정녕 말이 제 혀에 오르기도 전에 주님, 이미 당신께서는 모두 아십니다.
5. 뒤에서도 앞에서도 저를 에워싸시고 제 위에 당신 손을 얹으십니다.
6. 저에게는 너무나 신비한 당신의 예지 너무 높아 저로서는 어찌할 수 없습니다.
7. 당신 얼을 피해 어디로 가겠습니까? 당신 얼굴 피해 어디로 달아나겠습니까?
8. 제가 하늘로 올라가도 거기에 당신 계시고 저승에 잠자리를 펴도 거기에 또한 계십니다.
9. 제가 새벽놀의 날개를 달아 바다 맨 끝에 자리 잡는다 해도
10. 거기에서도 당신 손이 저를 이끄시고 당신 오른손이 저를 붙잡으십니다.
11. “어둠이 나를 뒤덮고 내 주위의 빛이 밤이 되었으면!” 하여도
12. 암흑인 듯 광명인 듯 어둠도 당신께는 어둡지 않고 밤도 낮처럼 빛납니다.
13. 정녕 당신께서는 제 속을 만드시고 제 어머니 배 속에서 저를 엮으셨습니다.
14. 제가 오묘하게 지어졌으니 당신을 찬송합니다. 당신의 조물들은 경이로울 뿐. 제 영혼이 이를 잘 압니다.
15. 제가 남몰래 만들어질 때 제가 땅 깊은 곳에서 짜일 때 제 뼈대는 당신께 감추어져 있지 않았습니다.
16. 제가 아직 태아일 때 당신 두 눈이 보셨고 이미 정해진 날 가운데 아직 하나도 시작하지 않았을 때 당신 책에 그 모든 것이 쓰였습니다.
17. 하느님, 당신의 생각들이 제게 얼마나 어렵습니까? 그것들을 다 합치면 얼마나 웅장합니까?
18. 세어 보자니 모래보다 많고 끝까지 닿았다 해도 저는 여전히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19. 오, 하느님, 당신께서 죄인을 죽이신다면! 피에 주린 사내들아, 내게서 물러가라!
20. 이들은 당신을 두고 음흉하게 이야기하며 사악하게 당신을 거슬러 일어섭니다.
21. 주님, 당신을 미워하는 자들을 제가 미워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당신을 거역하는 자들을 제가 업신여기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22. 더할 수 없는 미움으로 그들을 미워합니다. 그들은 저에게 원수가 되었습니다.
23. 하느님, 저를 살펴보시어 제 마음을 알아주소서. 저를 꿰뚫어 보시어 제 생각을 알아주소서.
24. 제게 고통의 길이 있는지 보시어 저를 영원의 길로 이끄소서.
클릭 한 번으로 가져가세요!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티라이트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세부 사항
- 티라이트 무료 사진
양초 티라이트 무료 이미지 - 무료 사진 해상도
4000 X 3000 (px) - 무료 사진 파일유형
JPG
말씀으로 피어나는 하루
말씀이미지 카톡 무료배달
매일 아침 카카오톡으로 말씀이미지를 총알배송합니다. 피어나네 말씀카드 말씀이미지를 카카오톡으로 받고 싶다면 아래 3가지 중에서 편한 방법으로 신청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기기
- 이메일 신청하기
이메일 : pieonane@gmail.com - 피어나네 카카오톡 메시지 남기기
카톡아이디 : pieon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