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카드 성경구절

25/10/27 (월)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피어나네 2025. 10. 27. 05:04
반응형

 

 

주님께서는 나날이 찬미받으소서. 우리 위하여 짐을 지시는 하느님은 우리의 구원이시다. 하느님은 우리에게 구원을 베푸시는 하느님. 주 하느님께는 죽음에서 벗어나는 길이 있네. (시편 68,20-21)

ㅡ 25년 10월 27일 매일미사 화답송 중에서

 

 

 

25년 10월 27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가 달라지는 마법
말씀 한 줄에서 시작됩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하루를 시작하며 말씀 이미지를 통해 말씀을 기억하고 마음을 새롭게 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은 로마서 8장 14절 입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하느님의 영의 인도를 받는 이들은 모두 하느님의 자녀입니다. (로마 8,14)

 

For those who are led by the Spirit of God are children of God. (Romans 8:14)

 

오늘 말씀 카드 성경 이미지

하느님의 영의 인도를 받는 이들은 모두 하느님의 자녀입니다. (로마 8,14) by 피어나네 말씀카드 말씀이미지

 

For those who are led by the Spirit of God are children of God. (Romans 8:14) by pieonane Daily Bible quote image

오늘 성경 말씀 카드
로마서 8장 14절
성경 이미지 다운로드

251027_오늘말씀카드_한글.jpg
0.45MB
251027_오늘말씀카드_영어.jpg
0.41MB

 

 


 

말씀으로 내려오는 은총
오늘 성경말씀 묵상

 

25/10/27 매일미사 복음 말씀 중에서

예수님께서 안식일에 어떤 회당에서 가르치고 계셨다. 마침 그곳에 열여덟 해 동안이나 병마에 시달리는 여자가 있었다. 그는 허리가 굽어 몸을 조금도 펼 수가 없었다. 예수님께서는 그 여자를 보시고 가까이 부르시어, “여인아, 너는 병에서 풀려났다.” 하시고, 그 여자에게 손을 얹으셨다. 그러자 그 여자가 즉시 똑바로 일어서서 하느님을 찬양하였다.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더 묵상하기


평화방송 온라인 매일미사 시청하기

 

 

25/10/27 매일미사 말씀 묵상 중에서

예수님께서는 고통에 시달리던 여인을 치유하시며 자비를 베푸십니다. 그러나 회당장은 안식일 규정을 이유로 이를 비난합니다. 예수님은 그들의 위선을 꾸짖으시며 진정한 자비를 가르치십니다. 우리는 흔히 타인에게는 엄격하고 자신에게는 관대합니다. 그러나 참된 신앙은 그 반대입니다. 자신을 돌아보며 엄격히 다스리고, 이웃에게는 너그럽게 대하는 것이 주님께서 바라시는 사랑의 길입니다.


더 많은 오늘 말씀 묵상 바로가기

 

 


 

샘솟는 기도가 되는 한 말씀
오늘 렉시오 디비나

 

25/10/27 렉시오 디비나 성경말씀

안식일일지라도 그 속박에서 풀어주어야 하지 않겠느냐? (루카 13,16)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샘기도

주님! 꺾인 제 영혼에 당신 손을 얹으소서. 악행을 멈추고, 죄의 속박에서 벗어나게 하소서. 허리를 펴고, 하늘을 올려다보게 하소서. 무거운 등짐을 내려놓고, 하늘을 우러러 찬양하게 하시고, 당신 안에서 새롭게 창조되게 하소서. 아멘. by 이영근 아오스딩 신부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말샘기도)

렉시오 디비나
루카복음 13장 16절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말샘기도 다운로드

251027_말씀에서 샘솟는 기도.jpg
0.37MB

 

 


 

말씀으로 그려진 한 폭의 그림
오늘 성무일도 성경소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길을 밝혀 주시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시는 주님은 찬미 받으소서!

오늘을 새롭게 비추며 닫혀 있는 시선을 당신께로 향하게 하는 말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6가지

  1. 아침기도 : 예레 15,16
    말씀 내리시는 대로 저는 받아 삼켰습니다. 만군의 주 하느님, 이 몸을 주님의 것이라 불러주셨기에 주님의 말씀이 그렇게도 기쁘고 마음에 흐뭇하기만 하였습니다.

  2. 삼시경 : 예레 31,33
    그날 내가 이스라엘 가문과 맺을 계약이란 그들의 가슴에 새겨 줄 내 법을 말한다. 내가 분명히 말해 둔다. 그 마음에 내 법을 새겨 주어, 나는 그들의 하느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다.

  3. 육시경 : 예레 32,40
    나는 이 백성과 영원한 계약을 맺어, 끝까지 잘 보아주리라. 나를 공경할 마음이 생기게 하여, 다시는 나를 떠나가는 일이 없게 하리라.

  4. 구시경 : 에제 34,31
    너희는 나의 양 떼, 내가 기르는 양 무리요 나는 너희의 하느님이다. 주 하느님이 하는 말이다.

  5. 저녁기도 : 1데살 2,13
    우리가 늘 하느님께 감사하는 것은 우리가 여러분에게 하느님의 말씀을 전했을 때에 여러분이 그것을 사람의 말로 받아들이지 않고 사실 그대로 하느님의 말씀으로 받아들였다는 것입니다. 이 하느님의 말씀은 믿는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살아 움직이고 있습니다.

  6. 끝기도 : 1데살 5,9-10
    하느님께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구원을 주시기로 작정하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우리가 살아 있든지 죽어 있든지 당신과 함께 살 수 있게 하시려고 우리를 위해서 죽으셨습니다.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25년 10월 27일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감사노트,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감사한 순간들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25/10/27 피어나네 감사노트

  • 자비를 구하는 마음
    하느님 앞에서 내 안의 허물과 연약함을 정직하게 바라보고 고백할 때 겸손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가르쳐주심에 감사합니다.

  • 오늘을 닫는 법
    잠들기 전에 어떤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 다음 날의 아침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하루의 마지막이 내일의 첫 마음을 결정한다고 가르쳐주심에 감사합니다.

  • 보는 법을 배우는 중
    요즘 천연발효종을 키우는 과정을 기록하면서 사진을 찍고 있어요. 사랑을 담은 시선으로 바라보면 평범한 것도 새롭게 다가옵니다. 온도의 미세한 차이와 주어진 조건 안에서 살아 움직이는 생명의 숨결의 만들어내는 조화로움에게 감사합니다.

 

 

호밀 발효종 호밀 르방 키우기
호밀 발효종(호밀 르방)을 키우고 있어요. 여러 번 실패하고 이제는 온도와 시간을 맞추며 정성을 다해 돌보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기포의 움직임을 관찰하다 보면 작은 변화 속에서도 자라나는 생명이 신기해요. 빵을 굽는 일은 결국 기다림과 인내를 배우는 일인 것 같아요. 조급하지 않게, 오늘도 천천히 그러나 꾸준히 키워가고 있습니다.

 

 

주님! 감사하는 삶으로 이끌어주시어 감사가 습관이 되고 믿음이 삶이 되게 하소서. 아멘.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감사노트 감사기도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하루의 시작을 말씀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피어나네 말씀카드가 매일 아침, 여러분의 카카오톡으로 오늘 성경 말씀 이미지를 전해드립니다.

 

 

성경 말씀 이미지 신청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매일 아침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말씀카드 이미지를 피어나네 오픈 채팅방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피어나네 오픈채팅방 QR코드 (PC나 노트북에서 보고 계신가요? 이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피어나네 오픈 채팅방 QR코드

 

 

1:1로 받고 싶다면?

조용히 개인 메시지로 말씀카드를 받고 싶으신가요? 아래 방법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pieonane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말씀카드 받고 싶어요!”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오늘의 말씀카드, SNS에서도 함께해요!

인스타그램, 스레드, 트위터에서도 오늘의 말씀 카드 성경 구절 이미지를 전하고 있어요.

 

 

작은 이미지 한 장에 담긴 오늘의 말씀을 나누며, 매일 아침 한 구절의 말씀이 마음속에 피어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0월 27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하느님의 영의 인도를 받는 이들은 모두 하느님의 자녀입니다. (로마 8,14)
25년 10월 27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하느님의 영의 인도를 받는 이들은 모두 하느님의 자녀입니다. (로마 8,14)

 

 

말씀으로 물드는 오늘
하루 한 말씀 기억하기

 

날마다 주어지는 말씀을 듣고 보아도 돌아서면 바로 잊어버린다는 사실에 문득 서글퍼져요.

하느님의 영의 인도를 받는 이들은 모두 하느님의 자녀입니다. (로마 8,14)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말씀을 담아 포스팅하며 기억하고, 말씀의 빛으로 물든 오늘을 살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이나 주님의 이름으로 하고 하느님께 감사를 드려라. (콜로 3장 17절) by 힘과 용기를 주는 성경 명언 피어나네 말씀카드 카테고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