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카드 성경구절

25/11/21 (금)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피어나네 2025. 11. 21. 05:05
반응형

 

 

기뻐하며 즐거워하여라. 정녕 내가 이제 가서 네 한가운데에 머무르리라. 주님의 말씀이다. 그날에 많은 민족이 주님과 결합하여 그들은 내 백성이 되고 나는 그들 한가운데에 머무르리라. 그때에 너는 만군의 주님께서 나를 너에게 보내셨음을 알게 되리라. (즈카 2,14-15)

ㅡ 25년 11월 21일 매일미사 제1독서 중에서

 

 

 

25년 11월 21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가 달라지는 마법
말씀 한 줄에서 시작됩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하루를 시작하며 말씀 이미지를 통해 말씀을 기억하고 마음을 새롭게 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은 마태오복음 12장 50절 입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사람이 내 형제요 누이요 어머니다. (마태 12,50)

 

For whoever does the will of my heavenly Father is my brother, and sister, and mother. (Matthew 12:50)

 

오늘 말씀 카드 성경 이미지

 

For whoever does the will of my heavenly Father is my brother, and sister, and mother. (Matthew 12:50) by pieonane Daily Bible quote image

오늘 성경 말씀 카드
마태오복음 12장 50절
성경 이미지 다운로드

251121_오늘말씀카드_한글.jpg
0.39MB
251121_오늘말씀카드_영어.jpg
0.38MB

 

 


 

말씀으로 내려오는 은총
오늘 성경말씀 묵상

 

25/11/21 매일미사 복음 말씀 중에서

그러자 예수님께서 당신께 말한 사람에게, “누가 내 어머니고 누가 내 형제들이냐?” 하고 반문하셨다. 그리고 당신의 제자들을 가리키시며 이르셨다.

“이들이 내 어머니고 내 형제들이다.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사람이 내 형제요 누이요 어머니다.”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더 묵상하기


평화방송 온라인 매일미사 시청하기

 

 

25/11/21 매일미사 말씀 묵상 중에서

복되신 동정 마리아의 자헌 기념일은, 성모 마리아가 세 살 때 부모 요아킴과 안나에 의해 성전에 봉헌된 사건을 기념합니다. 자녀를 하느님께 바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신학교 입학을 반대하던 가족의 마음처럼 우리의 삶에서도 봉헌은 때로 눈물과 결단을 요구합니다.

복음에서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사람”이 당신의 참된 가족이라고 말씀하시며, 봉헌의 의미를 새롭게 일깨우십니다. 성모님 또한 그 말씀 앞에서 아드님을 다시 하느님께 봉헌하셨을 것입니다. 봉헌은 단 한 번의 행위가 아니라, 날마다 하느님의 뜻을 선택하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응답임을 묵상하게 합니다.


더 많은 오늘 말씀 묵상 바로가기

 

 


 

샘솟는 기도가 되는 한 말씀
오늘 렉시오 디비나

 

25/11/21 렉시오 디비나 성경말씀

누가 내 어머니고 누가 내 형제들이냐? (마태 12,48)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샘기도

주님! 당신께서는 당신의 혈통에 저를 입적시키셨습니다. 당신과 함께 하느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형제가 되게 하셨습니다. 하오니, 제 삶이 당신 신성으로 거룩해지게 하소서. 제 안에서 당신의 말씀이 자라나고 아버지의 뜻이 실행되게 하소서. 아멘. by 이영근 아오스딩 신부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말샘기도)

렉시오 디비나
마태오복음 12장 48절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말샘기도 다운로드

251121_말씀에서 샘솟는 기도.jpg
0.39MB

 

 


 

말씀으로 그려진 한 폭의 그림
오늘 성무일도 성경소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길을 밝혀 주시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시는 주님은 찬미 받으소서!

오늘을 새롭게 비추며 닫혀 있는 시선을 당신께로 향하게 하는 말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6가지

  1. 아침기도 : 이사 61,10 참조
    주님을 생각하면 나의 마음은 기쁘다. 나의 하느님 생각만 하면 가슴이 뛴다. 그는 구원의 빛나는 옷을 나에게 입혀 주셨고 정의가 펄럭이는 겉옷을 둘러 주셨다. 신부처럼 패물을 달아 주셨다.

  2. 삼시경 : 필립 2,2a. 3-4
    같은 생각을 가지고 같은 사랑을 나누며 마음을 합쳐서 하나가 되십시오. 무슨 일에나 이기적인 야심이나 허영을 버리고 다만 겸손한 마음으로 서로 남을 자기보다 낫게 여기십시오. 저마다 제 실속만 차리지 말고 남의 이익도 돌보십시오.

  3. 육시경 : 2고린 13,4
    그리스도께서는 약하셔서 십자가에 달려 죽으셨지만 하느님의 권능으로 지금 살아 계십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우리도 약하기는 하지만 하느님의 권능으로 그리스도와 함께 살아서 여러분을 대하게 될 것입니다.

  4. 구시경 : 골로 3,12-13
    여러분은 하느님께서 뽑아 주신 사람들이고 하느님의 성도들이며 하느님의 사랑을 받는 백성들입니다. 그러니 따뜻한 동정심과 친절한 마음과 겸손과 온유와 인내로 마음을 새롭게 하여 서로 도와주고 피차에 불평할 일이 있더라도 서로 용서해 주십시오. 주님께서 여러분을 용서하신 것처럼 여러분도 서로 용서해야 합니다.

  5. 저녁기도 : 갈라 4,4-5
    때가 찼을 때 하느님께서 당신의 아들을 보내시어 여자의 몸에서 나게 하시고 율법의 지배를 받게 하시어 율법의 지배를 받고 사는 사람을 구원해 내시고 또 우리에게 당신의 자녀가 되는 자격을 얻게 하셨습니다.

  6. 끝기도 : 예레 14,9 참조
    주여, 주께서는 우리 가운데 계시는 분, 우리는 주의 이름으로 불리우는 백성이 아닙니까? 우리 주 하느님이시여, 우리를 저버리지 마십시오.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25년 11월 21일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감사노트,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감사한 순간들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25/11/21 피어나네 감사노트

  • 어머니께 드리는 감사
    하늘과 땅을 영원히 다스리시는 임금님을 낳아주신 성모님, 저희의 어머니가 되어주신 성모님께 감사합니다.

  • 생각의 늪에서 끌어올리는 기도
    가끔 생각이 깊어지는 것이 아니라 그 안으로 빠져버리는 순간이 있어요. 그럴 때마다 주님의 기도를 통해 사로잡힌 마음을 끌어내어 주시는 당신께 감사합니다.

  • 열매로 고백하는 삶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선택하게 하시고, 이 가을 제 안에서 익어가는 열매를 돌아보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아버지, 한 그루 나무처럼 뿌리를 깊이 내리고 열매로 고백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아멘.

 

이 가을에도

잎이 지고 열매들만 남아서 
나무들이 보여 주는 당신의 뜻을 
이 가을에도 눈 있는 사람들은 보게 하소서
내가 당신의 한 그루 나무로 서서 
잎만 무성하지 않게 하시고 
내 인생의 추수기에 따 담으실 
열매가 풍성하게 하소서

ㅡ 이해인의 두레박 중에서

 

 

주님! 감사하는 삶으로 이끌어주시어 감사가 습관이 되고 믿음이 삶이 되게 하소서. 아멘.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감사노트 감사기도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피어나네가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신청 방법

 

하루의 시작을 말씀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피어나네 말씀카드가 매일 아침, 여러분의 카카오톡으로 오늘 성경 말씀 이미지를 전해드립니다.

 

 

성경 말씀 이미지 신청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매일 아침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말씀카드 이미지를 피어나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피어나네 오픈채팅방 QR코드 (PC나 노트북에서 보고 계신가요? 이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피어나네 오픈 채팅방 QR코드

 

 

1:1로 받고 싶다면?

조용히 개인 메시지로 말씀카드를 받고 싶으신가요? 아래 방법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pieonane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말씀카드 받고 싶어요!”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오늘의 말씀카드, SNS에서도 함께해요!

피어나네 인스타그램, 스레드, 트위터에서도 오늘의 말씀 카드 성경 구절 이미지를 전하고 있어요.

 

 

작은 이미지 한 장에 담긴 오늘의 말씀을 나누며, 매일 아침 한 구절의 말씀이 마음속에 피어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1월 21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사람이 내 형제요 누이요 어머니다. (마태 12,50)
25년 11월 21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사람이 내 형제요 누이요 어머니다. (마태 12,50)

 

 

말씀으로 물드는 오늘
하루 한 말씀 기억하기

 

날마다 주어지는 말씀을 듣고 보아도 돌아서면 바로 잊어버린다는 사실에 문득 서글퍼져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사람이 내 형제요 누이요 어머니다. (마태 12,50)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말씀을 담아 포스팅하며 기억하고, 말씀의 빛으로 물든 오늘을 살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이나 주님의 이름으로 하고 하느님께 감사를 드려라. (콜로 3장 17절) by 힘과 용기를 주는 성경 명언 피어나네 말씀카드 카테고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