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카드 성경구절

25/12/19 (금)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피어나네 2025. 12. 19. 05:05
반응형

 

 

떠오르는 태양이 높은 데서 우리를 찾아오시어, 우리의 발을 평화의 길로 이끌어 주시리라. (루카 1,78-79 참조)

ㅡ 25년 12월 19일 매일미사 영성체송 중에서

 

 

 

25년 12월 19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가 달라지는 마법
말씀 한 줄에서 시작됩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하루를 시작하며 말씀 이미지를 통해 말씀을 기억하고 마음을 새롭게 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은 판관기 13장 25절 입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주님의 영이 그를 움직이기 시작하였다. (판관 13,25)

 

The spirit of the Lord came upon him. (Judges 13:25)

 

오늘 말씀 카드 성경 이미지

주님의 영이 그를 움직이기 시작하였다. (판관 13,25) by 피어나네 말씀카드 말씀이미지

 

The spirit of the Lord came upon him. (Judges 13:25) by pieonane Daily Bible quote image

오늘 성경 말씀 카드
판관기 13장 25절
성경 이미지 다운로드

251219_오늘말씀카드_한글.jpg
0.37MB
251219_오늘말씀카드_영어.jpg
0.33MB

 

 


 

말씀으로 내려오는 은총
오늘 성경말씀 묵상

 

25/12/19 매일미사 복음 말씀 중에서

천사가 그에게 말하였다.

"두려워하지 마라, 즈카르야야. 너의 청원이 받아들여졌다. 네 아내 엘리사벳이 너에게 아들을 낳아 줄 터이니, 그 이름을 요한이라 하여라. 너도 기뻐하고 즐거워할 터이지만 많은 이가 그의 출생을 기뻐할 것이다. 그가 주님 앞에서 큰 인물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포도주도 독주도 마시지 않고 어머니 태중에서부터 성령으로 가득 찰 것이다. 그리고 이스라엘 자손들 가운데에서 많은 사람을 그들의 하느님이신 주님께 돌아오게 할 것이다. 그는 또 엘리야의 영과 힘을 지니고 그분보다 먼저 와서, 부모의 마음을 자녀에게 돌리고,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의인들의 생각을 받아들이게 하여, 백성이 주님을 맞이할 준비를 갖추게 할 것이다."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더 묵상하기


평화방송 온라인 매일미사 시청하기

 

 

25/12/19 매일미사 말씀 묵상 중에서

오늘 독서와 복음은 아이를 낳지 못하던 이들에게 하느님께서 생명을 약속하시는 이야기입니다. 인간의 한계와 불가능 속에서 하느님 은총은 사막에 꽃을 피우십니다. 즈카르야의 망설임은 오히려 하느님께서 한계에서 일하시는 분이심을 드러냅니다. 구원과 생명은 인간의 노력보다 하느님의 은총에서 시작되며, 우리는 그 은총을 받아들여 삶 안에서 열매 맺도록 응답하도록 부름받았습니다.


더 많은 오늘 말씀 묵상 바로가기

 

 


 

샘솟는 기도가 되는 한 말씀
렉시오 디비나

 

25/12/19 렉시오 디비나 성경말씀

주님께서 굽어보시어 나에게 이 일을 해 주셨구나. (루카 1,25)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샘기도

주님! 당신께서는 저의 무능과 허약 안에서 당신의 일을 하십니다. 피하고 도망쳐도 보물을 찾듯 찾아오시고, 거부하고 배신해도 목숨처럼 아끼시며 끝까지 버리지 않으십니다. 주님, 지금 지체치 마시고, 당신의 일을 완수하소서. 제가 응답하게 하시고, 당신의 자비를 이루소서. 아멘. by 이영근 아오스딩 신부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말샘기도)

렉시오 디비나
루카복음 1장 25절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말샘기도 다운로드

251219_말씀에서 샘솟는 기도.jpg
0.40MB

 

 


 

말씀으로 그려진 한 폭의 그림
오늘 성무일도 성경소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길을 밝혀 주시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시는 주님은 찬미 받으소서!

오늘을 새롭게 비추며 닫혀 있는 시선을 당신께로 향하게 하는 말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6가지

  1. 아침기도 : 이사 2,3
    “자, 올라가자, 주님의 산으로, 야곱의 하느님께서 계신 전으로! 사는 길을 그에게 배우고 그 길을 따라가자. 법은 시온에서 나오고, 주님의 말씀은 예루살렘에서 나오느니.”

  2. 삼시경 : 이사 10,20-21 참조
    그날에, 이스라엘의 남은 자와 야곱 가문의 생존자는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주님을 진심으로 의지하리라. 남은 자가 돌아온다, 용사이신 하느님께로. 야곱의 남은 자가 돌아온다.

  3. 육시경 : 이사 10,24. 27 참조
    만군의 주 하느님께서 말씀하신다. “시온에 사는 내 백성들아, 두려워 말라. 그날, 그들이 지워 준 짐이 너의 어깨에서 벗겨지고 그들이 씌워 준 멍에가 너의 목에서 풀리리라.”

  4. 구시경 : 이사 13,22-14,1 참조
    그때가 다가온다. 그날은 결코 연기되지 않는다. 주께서는 진정 야곱을 불쌍히 여기시고 이스라엘을 구원해 주시리라.

  5. 저녁기도 : 필립 3,20b-21
    우리는 구세주 되시는 주 예수 그리스도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만물을 당신께 복종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오셔서 우리의 비천한 몸을 당신의 영광스러운 몸과 같은 형상으로 변화시켜 주실 것입니다.

  6. 끝기도 : 예레 14,9 참조
    주여, 주께서는 우리 가운데 계시는 분, 우리는 주의 이름으로 불리우는 백성이 아닙니까? 우리 주 하느님이시여, 우리를 저버리지 마십시오.

 


 

마음을 다독이는 글귀
오늘 가톨릭 명언

 

가톨릭 명언은 말씀처럼 소리 없이 다가와 마음을 다독이며 따뜻하게 감싸줍니다. 쉼이 필요할 때 소리 없이 힘이 되어 주는 문장들에게 감사합니다.

 

25/12/19 마음을 살리는 가톨릭 명언 한 문장

하느님께 마음이 닿지 않는 지식은 아무런 열매도 없습니다. (보나벤투라)

 

25/12/19 마음을 채우는 가톨릭 명언 이미지

하느님께 마음이 닿지 않는 지식은 아무런 열매도 없습니다. (보나벤투라) by 피어나네 마음을 살리는 가톨릭 명언 이미지

마음의 회복을 돕는
가톨릭 명언
영성 글귀 이미지 다운로드

251219_가톨릭명언.jpg
0.22MB

 

 


 

일상을 행복으로 바꾸는 기록
하루 3줄 감사일기

 

감사 일기는 일상을 밝히는 가장 간단하고 확실한 행복 습관인 것 같아요. 여기에 감사 일기를 꾸준히 쓰기 시작하니 그동안 보이지 않던 작은 행복들이 하나둘 눈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감사 세 가지를 기록하는 이 시간을 통해 더 많은 행복을 발견하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2월 19일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감사노트,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감사한 순간들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25/12/19 피어나네 감사노트

  • 협력하는 믿음
    그분의 뜻을 온전히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그분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신뢰하며 함께 걷는 믿음을 배우게하심에 감사합니다.

  • 겸손이 여는 마음
    몸을 낮추어 귀를 열어 듣는다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워요. 말하기보다 듣기를, 고집하기보다 이해하기를 선택할 때 비로소 들리지 않던 것들이 들립니다. 겸손히 듣는 귀로 사람을 대할 때 마음도 함께 열린다고 가르쳐주심에 감사합니다.

  • 행운이 머무는 자리
    한 번의 경험은 그 자체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또 다른 경험으로 이어지는 다리가 되곤 합니다. 어쩌면 친밀함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닫혀 있는 마음에는 기회도, 위로도, 축복도 머물 곳을 찾지 못하지만 열린 마음 앞에서는 모든 것이 행운처럼 다가온다고 가르쳐주심에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하는 삶으로 이끌어주시어 감사가 습관이 되고 믿음이 삶이 되게 하소서. 아멘.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감사노트 감사기도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피어나네가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신청 방법

 

하루의 시작을 말씀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피어나네 말씀카드가 매일 아침, 여러분의 카카오톡으로 오늘 성경 말씀 이미지를 전해드립니다.

 

 

성경 말씀 이미지 신청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매일 아침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말씀카드 이미지를 피어나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피어나네 오픈채팅방 QR코드 (PC나 노트북에서 보고 계신가요? 이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피어나네 오픈 채팅방 QR코드

 

 

1:1로 받고 싶다면?

조용히 개인 메시지로 말씀카드를 받고 싶으신가요? 아래 방법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pieonane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말씀카드 받고 싶어요!”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오늘의 말씀카드, SNS에서도 함께해요!

피어나네 인스타그램, 스레드, 트위터에서도 오늘의 말씀 카드 성경 구절 이미지를 전하고 있어요.

 

 

작은 이미지 한 장에 담긴 오늘의 말씀을 나누며, 매일 아침 한 구절의 말씀이 마음속에 피어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2월 19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주님의 영이 그를 움직이기 시작하였다. (판관 13,25)
25년 12월 19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주님의 영이 그를 움직이기 시작하였다. (판관 13,25)

 

 

말씀으로 물드는 오늘
하루 한 말씀 기억하기

 

날마다 주어지는 말씀을 듣고 보아도 돌아서면 바로 잊어버린다는 사실에 문득 서글퍼져요.

주님의 영이 그를 움직이기 시작하였다. (판관 13,25)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말씀을 담아 포스팅하며 기억하고, 말씀의 빛으로 물든 오늘을 살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이나 주님의 이름으로 하고 하느님께 감사를 드려라. (콜로 3장 17절) by 힘과 용기를 주는 성경 명언 피어나네 말씀카드 카테고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