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세례명 아우렐리아는 오렐리아 같은 이름으로 불립니다. 천주교 여자세례명 아우렐리아 2분 자료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모았어요. 축일로 구분한 아래 세례명 목록을 클릭하면 해당하는 아우렐리아 가톨릭 성인의 스토리로 이동합니다. 본받고 싶은 아우렐리아를 찾아 가톨릭 성인의 믿음과 가치를 발견해 보세요.
본받고 싶은 여자 세례명 찾기
아우렐리아
천주교 여자세례명
2인 목록
아우렐리아 여자세례명 목록
1. 아우렐리아
- 세례명 축일
10월 15일 - 호칭 구분
성녀 - 가톨릭 성인 이름
Aurelia - 신분과 직업
동정녀 - 활동 연도와 지역
+1027년 스트라스부르
아우렐리아 세례명과 같은 이름
오렐리아.
아우렐리아 이야기
성녀 아우렐리아는 프랑스의 공주이자 카페왕조의 시조인 위그카페(Hugeus Capet) 왕의 친척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스트라스부르 근교에서 베네딕토 수도원의 규범에 따라 55년간을 은수자로서 살았다. 성녀 아우렐리아는 성 볼프강(Wolfgang, 10월 31일)의 친구였다.
(출처 : 가톨릭 굿뉴스)
2. 아우렐리아
- 세례명 축일
12월 2일 - 호칭 구분
성녀 - 가톨릭 성인 이름
Aurelia - 신분과 직업
순교자 - 활동 연도와 지역
+256년경
아우렐리아 세례명과 같은 이름
오렐리아.
아우렐리아 이야기
이탈리아 로마(Roma)에서 성 에우세비우스(Eusebius) 신부와 성 마르첼루스(Marcellus) 부제, 그리고 성 히폴리투스(Hippolytus), 성 막시무스(Maximus), 성 아드리아(Adria), 성녀 바울리나(Paulina), 성 네온(Neon), 성녀 마리아(Maria), 성녀 마르타나(Martana), 성녀 아우렐리아는 발레리아누스 황제의 그리스도교 박해 때 체포되어 세쿤디아누스(Secundianus) 재판관에게 죽기까지 모진 고문을 받고 순교의 월계관을 썼다.
성 에우세비우스, 성 마르첼루스, 성 네온, 성녀 마리아는 참수형을, 성녀 아드리아와 성 히폴리투스는 채찍형을, 성녀 바울리나는 고문실에서 모진 고문을 받고, 성 막시무스는 티베르(Tiber) 강으로 던져지는 익사형을 받아 순교했다.
(출처 : 가톨릭 굿뉴스)
그 외 세례명 이름으로 찾기
그 외 세례명 날짜로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