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카드 성경구절

25/04/23 (수)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피어나네 2025. 4. 23. 06:17
반응형

 

 

빵을 떼실 때에 예수님을 알아보았다. (루카 24,30-32)

그들과 함께 식탁에 앉으셨을 때, 예수님께서는 빵을 들고 찬미를 드리신 다음 그것을 떼어 그들에게 나누어 주셨다. 그러자 그들의 눈이 열려 예수님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그분께서는 그들에게서 사라지셨다. 그들은 서로 말하였다.

“길에서 우리에게 말씀하실 때나 성경을 풀이해 주실 때 속에서 우리 마음이 타오르지 않았던가!”

- 2025년 다해 4월 23일 오늘 미사 복음 중에서

 

 

 

 

하루 한 말씀

2025년 4월 23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 한 장, 마음에 남는 말씀
오늘도 한 말씀이 저를 지켜줍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구절
오늘 말씀 이미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그러자 그들의 눈이 열려 예수님을 알아보았다. (루카 24,31)

 

With that their eyes were opened and they recognized him. (Luke 24:31)

 

오늘 말씀 카드

 

With that their eyes were opened and they recognized him. (Luke 24:31) by pieonane Daily Bible quote image

오늘 성경 말씀 카드
루카복음 24장 31절
말씀 이미지 다운로드

250423_오늘말씀카드_한글.jpg
0.64MB
250423_오늘말씀카드_영어.jpg
0.57MB

 

 


 

기도가 되는 성경 속 한 말씀
렉시오 디비나

 

오늘 렉시오 디비나 성경 말씀

그들은 눈이 가리어 그분을 알아보지 못하였다. (루카 24,16)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주님! 곁에 함께 걸으시건만, 당신을 알아 뵙지 못한 저를 용서하소서. 길동무가 되어 주시건만, 곁에 없는 것처럼 무시하였음을 용서하소서. 뼈 속 깊이 계시고, 입술에 가까이 계시고, 발등에 등불이신 당신을 알게 하소서. 제 안에서 숨 쉬시며, 함께 걸으시는 당신을 알아보게 하소서. 아멘. by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말샘기도)

오늘 렉시오 디비나
루카복음 24장 16절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다운로드

250423_말씀에서 샘솟는 기도.jpg
0.42MB

 

 


 

오늘을 살아가는 지혜
놓치면 후회할 성경구절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5가지

  1. 로마 6,8-11
    우리가 그리스도와 함께 죽었으니 또한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신 그리스도께서 다시는 죽는 일이 없어 죽음이 다시는 그분을 지배하지 못하리라는 것을 우리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단 한 번 죽으심으로써 죄의 권세를 꺾으셨고 다시 살아나셔서는 하느님을 위해서 살고 계십니다. 이와 같이 여러분도 그리스도 예수와 함께 죽어서 죄의 권세를 벗어나 그와 함께 하느님을 위해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십시오.

  2. 로마 4,24-25
    우리는 우리 주 예수를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분을 믿습니다. 예수는 우리의 죄 때문에 죽으셨다가 우리를 하느님과의 올바른 관계에 놓아 주시기 위해서 다시 살아나신 분이십니다.

  3. 1요한 5,5-6c
    세상을 이기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예수께서 하느님의 아들이시라는 것을 믿는 사람이 아니겠습니까? 하느님의 아들이 인간으로 오셔서 물로 세례를 받으시고 수난의 피를 흘리셨습니다. 그분이 바로 그리스도이신 예수이십니다. 그분은 물로 세례를 받으신 것뿐만 아니라 세례도 받으시고 수난의 피도 흘리셨습니다.

  4. 에페 4,23-24
    여러분은 마음과 생각이 새롭게 되어 하느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새사람으로 갈아입어야 합니다. 새사람은 올바르고 거룩한 진리의 생활을 하는 사람입니다.

  5. 히브 7,24-27
    예수께서는 영원히 사시는 분이므로 그분의 사제직은 영구한 것입니다. 이렇게 예수께서는 항상 살아 계셔서 그들을 위하여 중재자의 일을 하시니 당신으로 말미암아 하느님께 나아오는 사람들을 언제나 구원해 주실 수 있으십니다. 우리에게는 이렇게 거룩하고 순결하고 흠도 죄도 없고 하늘보다 더 높으신 대사제가 필요합니다. 다른 대사제들은 날마다 먼저 자기들의 죄를 용서받으려고 희생 제물을 드리고 그 다음으로 백성들을 위해서 그렇게 합니다. 그러나 그분은 날마다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그분은 당신 자신을 속죄 제물로 바치심으로써 이 일을 한 번에 다 이루신 것입니다.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나의 해방일지

 

피어나네 감사일기 25년 4월 23일 오늘 나의 해방일지 감사노트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감사한 순간들

 

  • 알아가는 기쁨
    눈이 열리어 낯선 이의 모습으로 오시는 주님을 알아보고 그분의 음성을 들을 줄 알아야 한다고 가르쳐 주심에 감사합니다.

  • 믿음으로 붙들기
    믿음으로 그리스도를 붙들라고 말씀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 거저 주신 선물
    어떤 기자가 신앙이 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야 하냐고 질문했는데 양심대로 살면 된다고 대답한 프란치스코 교황 인터뷰가 문득 떠올라요. 신앙이 있으면서도 정작 양심 없이 살아가고 있는 저의 모습에 마음이 무척 찔리는 오늘... 저희에게 프란치스코 교황을 선물해 주신 하느님께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주셨다가 주님께서 가져가시니 주님의 이름은 찬미 받으소서. (욥 1,21)

 

 


 

말씀으로 피어나는 하루
말씀이미지 카톡 무료배달

 

피어나네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카카오톡 무료 배달 서비스 신청하기

 

매일 아침 카카오톡으로 말씀이미지를 총알배송합니다. 피어나네 말씀카드 말씀이미지를 카카오톡으로 받고 싶다면 아래 3가지 중에서 편한 방법으로 신청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기기

  • 이메일 신청하기
    이메일 : pieonane@gmail.com

  • 피어나네 카카오톡 메시지 남기기
    카톡아이디 : pieonane

 

 

25년 4월 23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그러자 그들의 눈이 열려 예수님을 알아보았다. (루카 24,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