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카드 성경구절

25/08/05 (화)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피어나네 2025. 8. 5. 05:06
반응형

 

 

예수님께서는 곧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용기를 내어라. 나다.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자 베드로가 말하였다. “주님, 주님이시거든 저더러 물 위를 걸어오라고 명령하십시오.” 예수님께서 “오너라.” 하시자, 베드로가 배에서 내려 물 위를 걸어 예수님께 갔다. 그러나 거센 바람을 보고서는 그만 두려워졌다. 그래서물에빠져들기시작하자, “주님, 저를구해주십시오.” 하고소리를 질렀다. 예수님께서 곧 손을 내밀어 그를 붙잡으시고, “이 믿음이 약한 자야, 왜 의심하였느냐?” 하고 말씀하셨다. 그러고 나서 그들이 배에 오르자 바람이 그쳤다. (마태 14,27-32)

- 2025년 8월 5일 매일 미사 중에서

 

 

 

 

2025년 8월 5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가 달라지는 마법
말씀 한 줄에서 시작됩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구절
오늘 말씀 이미지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예수님께서는 곧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용기를 내어라. 나다. 두려워하지 마라." (마태 14,27)

 

At once Jesus spoke to them, “Take courage, it is I; do not be afraid.” (Matthew 14:27)

 

오늘 말씀 카드

용기를 내어라. 나다. 두려워하지 마라. (마태 14,27) by 피어나네 말씀카드 말씀이미지

 

Take courage, it is I; do not be afraid. (Matthew 14:27) by pieonane Daily Bible quote image

오늘 성경 말씀 카드
마태오복음 14장 27절
말씀 이미지 다운로드

250805_오늘말씀카드_한글.jpg
0.71MB
250805_오늘말씀카드_영어.jpg
0.61MB

 

 


 

기도가 되는 한 말씀
렉시오 디비나

 

오늘 렉시오 디비나 성경 말씀

주님, 주님이시거든 저더러 물 위를 걸어오라고 명령하십시오. (마태 14,28)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주님! 배안에 머물러 있기만을 고집하지 말게 하소서. 풍랑이 위협할지라도 믿음의 구명대를 입고 물위를 걷게 하소서. 삼킬 것 같은 풍랑이 오히려 저를 떠받들게 하시고, 넘어뜨릴 것 같은 거센 바람이 오히려 저를 이끌게 하소서. 물 위를 걸어오라고 하신 당신이 바로 저의 주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아멘. by 이영근 아오스딩 신부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말샘기도)

오늘 렉시오 디비나
마태오복음 14장 28절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다운로드

250805_말씀에서 샘솟는 기도.jpg
0.43MB

 

 


 

지금 만나보세요
오늘을 위해 준비된 말씀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길을 밝혀 주시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시는 주님은 찬미 받으소서! 오늘을 새롭게 비추며 닫혀 있는 시선을 당신께로 향하게 하는 말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5가지

  1. 1데살 5,4-5
    교우 여러분, 여러분은 암흑 속에서 살고 있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에게는 그날이 도둑처럼 덮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빛의 자녀이며 대낮의 자녀입니다. 우리는 밤이나 어둠에 속한 사람이 아닙니다.

  2. 1고린 12,4-6
    은총의 선물은 여러 가지이지만 그것을 주시는 분은 같은 성령이십니다. 주님을 섬기는 직책은 여러 가지이지만 우리가 섬기는 분은 같은 주님이십니다. 일의 결과는 여러 가지이지만 모든 사람 안에서 모든 일을 이루어 주시는 분은 같은 하느님이십니다.

  3. 1고린 12,12-13
    몸은 하나이지만 많은 지체를 가지고 있고 몸에 딸린 지체는 많지만 그 모두가 한 몸을 이루는 것처럼 그리스도의 몸도 그러합니다. 유다인이든 그리스인이든 종이든 자유인이든 우리는 모두 한 성령으로 세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고 같은 성령을 받아 마셨습니다.

  4. 1고린 12,24b. 25-26
    하느님께서는 몸의 조화를 이루게 해주셨습니다. 이것은 몸 안에 분열이 생기지 않고 모든 지체가 서로 도와 나가도록 하시려는 것입니다. 한 지체가 고통을 당하면 다른 모든 지체도 함께 아파하지 않겠습니까? 또 한 지체가 영광스럽게 되면 다른 모든 지체도 함께 기뻐하지 않겠습니까?

  5. 로마 3,23-25a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기 때문에 하느님이 주셨던 본래의 영광스러운 모습을 잃어버렸습니다. 하느님께서는 그리스도 예수를 통해서 모든 사람을 죄에서 풀어 주시고 당신과 올바른 관계를 가질 수 있는 은총을 거저 베풀어 주셨습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에게는 죄를 용서해 주시려고 하느님께서 그리스도를 제물로 내어 주셔서 피를 흘리게 하셨습니다. 이리하여 하느님께서 당신의 정의를 나타내셨습니다.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25년 8월 5일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감사노트,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감사한 순간들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
    감사와 찬미를 잃어버리면 하느님의 은총을 바라볼 수 없으니,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언제나 감사와 찬미를 드리라고 가르쳐 주심에 감사합니다. 아버지, 제 입에서 감사와 찬미가 멈추지 않게 하소서. 아멘.

  • 시들지 않는 말씀
    세상의 덧없음과 하느님의 영원하심이 느껴지는 말씀을 들려주심에 감사합니다. 모든 인간은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은 풀꽃과 같다.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지만 주님의 말씀은 영원히 머물러 계시다. (1베드 1,24-25)

  • 특별한 칭찬
    좋지 않은 꿈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눈을 뜨는 순간부터 떠오르는 모든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려 애썼습니다. 오늘은 성체를 모시며, 세상을 떠난 모든 이들과 그 양식을 나누고 싶다는 마음이 간절했습니다. 그분의 뜻이 이루어지길, 그분의 사랑이 누군가에게 전해지는 통로가 되길 바라는 기도 덕분이었을까요? 미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지하철에서, 백발의 할머니 한 분이 다가오시더니 제 스타일이 참 보기 좋다며 다정하게 칭찬을 건네주셨어요. 저는 꾸미는 데 서툴고 올드패션이라 태어나서 이런 칭찬은 처음이었습니다. 그 어르신의 말 한마디가 제 하루를 바꾸어 놓았어요. 문득 하느님께서 저를 위로하시며 너도 누군가의 마음을 밝혀주는 말을 건넬 수 있는 사람이 되라고 말씀하시는 것 같았어요. 칭찬은 늘 누군가에게 필요한 위로이며 따뜻한 눈길은 말보다 더 깊은 힘을 지닌다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 스치는 순간 속에서 특별한 칭찬을 전해주신 할머니께 감사합니다.

 

식사 후 기도

전능하신 하느님,
저희에게 베풀어 주신
모든 은혜에 감사하나이다.
아멘.

주님의 이름은 찬미를 받으소서.
이제와 영원히 받으소서.

세상을 떠난 모든 이가
하느님의 자비로
평화의 안식을 얻게 하소서.
아멘.

 

 

주님! 감사하는 삶으로 이끌어주시어 감사가 습관이 되고 믿음이 삶이 되게 하소서. 아멘.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감사노트 감사기도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이나 주님의 이름으로 하고 하느님께 감사를 드려라. (콜로 3장 17절) by 힘과 용기를 주는 성경 명언 피어나네 말씀카드 카테고리 바로가기

 

 


 

말씀으로 피어나는 하루
말씀이미지 카톡 무료배달

 

피어나네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카카오톡 무료 배달 서비스 신청하기

 

매일 아침 카카오톡으로 말씀이미지를 총알배송합니다. 피어나네 말씀카드 말씀이미지를 카카오톡으로 받고 싶다면 아래 3가지 중에서 편한 방법으로 신청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기기

  • 이메일 신청하기
    이메일 : pieonane@gmail.com

  • 피어나네 카카오톡 메시지 남기기
    카톡아이디 : pieonane

 

 

25년 8월 5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용기를 내어라. 나다. 두려워하지 마라. (마태 14,27)
25년 8월 5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용기를 내어라. 나다. 두려워하지 마라. (마태 14,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