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카드 성경구절

25/11/09 (일)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피어나네 2025. 11. 9. 05:05
반응형

 

 

이렇게 이 강이 닿는 곳마다 모든 것이 살아난다. 이 강가 이쪽저쪽에는 온갖 과일나무가 자라는데, 잎도 시들지 않으며 과일도 끊이지 않고 다달이 새 과일을 내놓는다. 이 물이 성전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그 과일은 양식이 되고 잎은 약이 된다. (에제 47,9.12)

ㅡ 25년 11월 9일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중에서

 

 

 

25년 11월 9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가 달라지는 마법
말씀 한 줄에서 시작됩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하루를 시작하며 말씀 이미지를 통해 말씀을 기억하고 마음을 새롭게 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은 코린토1서 3장 10절 입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어떻게 집을 지을지 저마다 잘 살펴야 합니다. 아무도 이미 놓인 기초 외에 다른 기초를 놓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1코린 3,10-11)

 

Each one must be careful how he builds upon it, for no one can lay a foundation other than the one that is there. (1 Corinthians 3:10-11)

 

오늘 말씀 카드 성경 이미지

어떻게 집을 지을지 저마다 잘 살펴야 합니다. (1코린 3,10) by 피어나네 말씀카드 말씀이미지

 

Each one must be careful how he builds upon it. (1 Corinthians 3:10) by pieonane Daily Bible quote image

오늘 성경 말씀 카드
코린토1서 3장 10절
성경 이미지 다운로드

251109_오늘말씀카드_한글.jpg
0.63MB
251109_오늘말씀카드_영어.jpg
0.88MB

 

 


 

말씀으로 내려오는 은총
오늘 성경말씀 묵상

 

25/11/09 매일미사 복음 말씀 중에서

그러자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셨다.

“이 성전을 허물어라. 그러면 내가 사흘 안에 다시 세우겠다.”

유다인들이 말하였다.

“이 성전을 마흔여섯 해나 걸려 지었는데, 당신이 사흘 안에 다시 세우겠다는 말이오?”

그러나 그분께서 성전이라고 하신 것은 당신 몸을 두고 하신 말씀이었다. 예수님께서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되살아나신 뒤에야, 제자들은 예수님께서 이 말씀을 하신 것을 기억하고, 성경과 그분께서 이르신 말씀을 믿게 되었다.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더 묵상하기


평화방송 온라인 매일미사 시청하기

 

 

25/11/09 매일미사 말씀 묵상 중에서

참된 성전은 건물이 아니라 하느님의 영이 머무는 우리 자신입니다. 교회는 지금도 살아 있는 그리스도의 몸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평신도는 그 안에서 복음화의 주역입니다. 신앙의 선조들처럼 우리도 신앙의 소중함을 새기고, 세상 안에서 그 믿음을 삶으로 드러내야 합니다.


더 많은 오늘 말씀 묵상 바로가기

 

 


 

샘솟는 기도가 되는 한 말씀
오늘 렉시오 디비나

 

25/11/09 렉시오 디비나 성경말씀

이것들을 여기에서 치워라. 내 아버지의 집을 장사하는 집으로 만들지 마라. (요한 2,16)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샘기도

주님! 성령의 채찍을 휘두르소서. 아버지 집에 대한 열정이 저를 삼키게 하소서. 당신이 세우신 성전의 뜰이 장사치와 도둑들의 소굴이 아닌 사랑의 열매를 나누는 나눔 터가 되게 하소서. 저의 영혼이 당신의 사랑을 경배하는 예배와 기도의 집이 되게 하소서. 제 안에 계시는 당신을 경배하는 일, 그 아름다운 일을 하게 하소서. 아멘. by 이영근 아오스딩 신부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말샘기도)

렉시오 디비나
요한복음 2장 16절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말샘기도 다운로드

251109_말씀에서 샘솟는 기도.jpg
0.44MB

 

 


 

말씀으로 그려진 한 폭의 그림
오늘 성무일도 성경소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길을 밝혀 주시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시는 주님은 찬미 받으소서!

오늘을 새롭게 비추며 닫혀 있는 시선을 당신께로 향하게 하는 말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6가지

  1. 아침기도 : 이사 56,7
    나는 그들을 나의 거룩한 산에 불러다가 나의 기도처에서 기쁜 나날을 보내게 하리라. 그들이 나의 제단에 바치는 번제물과 희생 제물을 내가 즐겨 받으리라. 나의 집은 뭇 백성이 모여 기도하는 집이라 불리리라.

  2. 삼시경 : 1고린 3,16-17
    여러분은 자신이 하느님의 성전이며 하느님의 성령께서 자기 안에 살아 계시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만일 누구든지 하느님의 성전을 파괴하면 하느님께서도 그 사람을 멸망시키실 것입니다. 하느님의 성전은 거룩하며 여러분 자신이 바로 하느님의 성전이기 때문입니다.

  3. 육시경 : 2고린 6,16
    우리는 살아 계신 하느님의 성전입니다. 하느님께서도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그들 가운데서 살며 그들 사이를 거닐 것이다. 나는 그들의 하느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되리라.”

  4. 구시경 : 예레 7,2b. 4-5a. 7b
    주께 예배하러 이 문으로 들어오는 유다 사람은 모두 주님의 말씀을 들어라. 이것은 주님의 성전이다. 주님의 성전이다. - 한다마는 그런 빈말을 믿어 안심하지 말고 너희의 생활 태도를 깨끗이 고쳐라. 그래야 이 땅에서 너희를 살게 하리라.

  5. 저녁기도 : 묵시 21,1a. 2-3. 22. 27
    나는 새 하늘과 새 땅을 보았습니다. 나는 또 거룩한 도성 새 예루살렘이 신랑을 맞을 신부가 단장한 것처럼 차리고 하느님께서 계시는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때 나는 옥좌로부터 울려 나오는 큰 음성을 들었습니다. “이제 하느님의 집은 사람들이 사는 곳에 있다. 하느님은 사람들과 함께 계시고 사람들은 하느님의 백성이 될 것이다. 하느님께서는 친히 그들과 함께 계시고 그들의 하느님이 되실 것이다.” 나는 그 도성에서 성전을 보지 못했습니다. 전능하신 주 하느님과 어린양이 바로 그 도성의 성전이기 때문입니다. 더러운 것은 아무것도 그 도성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흉측한 짓과 거짓을 일삼는 자도 결코 들어가지 못합니다. 그 도성에 들어갈 수 있는 자는 다만 어린양의 생명의 책에 이름이 올라 있는 사람들뿐입니다.

  6. 끝기도 : 묵시 22,4-5
    그들은 하느님의 얼굴을 뵈올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이마에는 하느님의 이름이 새겨져 있을 것입니다. 이제 그 도성에는 밤이 없어서 등불이나 햇빛이 필요 없습니다. 주 하느님께서 그들에게 빛을 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영원 무궁토록 다스리게 될 것입니다.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25년 11월 9일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감사노트,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감사한 순간들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25/11/09 피어나네 감사노트

  • 장사꾼의 집
    마음이 뜨끔해요. 제 안의 탁자를 엎으시며 이것들을 여기에서 치우라고 말씀해주시며 이기심과 욕심으로 가득찬 마음을 정화시켜 주심에 감사합니다. 아버지, 제 뜻이 아닌 당신 뜻이 머무르는 기도하는 집이 되게 하소서. 아멘.

  • 골목의 손길
    이른 아침, 구부정한 허리로 다리를 절뚝거리며 골목 쓰레기를 주우시는 어르신을 만났어요. 아무 말 없이 조용히 골목을 깨끗하게 만드시는 손길에서 사랑하는 법을 배웁니다. 묵묵히 빛이 되어주신 어르신께 감사합니다.

  • 오늘을 일으키는 힘
    지금 이 시간의 주인이 누구인지 저를 움직이게 하는 힘이 어디서 오는지를 생각해봅니다. 주어진 오늘을 그냥 흘려보내지 않도록 일어나 걸음을 내딛으라고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아버지, 편안함에 머무르지 않고 당신의 부르심을 따를 수 있는 용기를 주소서. 작은 움직임이 희망이 되고 그 희망이 누군가의 빛이 되게 하소서. 아멘.

 

 

주님! 감사하는 삶으로 이끌어주시어 감사가 습관이 되고 믿음이 삶이 되게 하소서. 아멘.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감사노트 감사기도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피어나네가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신청 방법

 

하루의 시작을 말씀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피어나네 말씀카드가 매일 아침, 여러분의 카카오톡으로 오늘 성경 말씀 이미지를 전해드립니다.

 

 

성경 말씀 이미지 신청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매일 아침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말씀카드 이미지를 피어나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피어나네 오픈채팅방 QR코드 (PC나 노트북에서 보고 계신가요? 이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피어나네 오픈 채팅방 QR코드

 

 

1:1로 받고 싶다면?

조용히 개인 메시지로 말씀카드를 받고 싶으신가요? 아래 방법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pieonane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말씀카드 받고 싶어요!”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오늘의 말씀카드, SNS에서도 함께해요!

피어나네 인스타그램, 스레드, 트위터에서도 오늘의 말씀 카드 성경 구절 이미지를 전하고 있어요.

 

 

작은 이미지 한 장에 담긴 오늘의 말씀을 나누며, 매일 아침 한 구절의 말씀이 마음속에 피어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1월 9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어떻게 집을 지을지 저마다 잘 살펴야 합니다. 아무도 이미 놓인 기초 외에 다른 기초를 놓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1코린 3,10-11)
25년 11월 9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어떻게 집을 지을지 저마다 잘 살펴야 합니다. 아무도 이미 놓인 기초 외에 다른 기초를 놓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1코린 3,10-11)

 

 

말씀으로 물드는 오늘
하루 한 말씀 기억하기

 

날마다 주어지는 말씀을 듣고 보아도 돌아서면 바로 잊어버린다는 사실에 문득 서글퍼져요.

어떻게 집을 지을지 저마다 잘 살펴야 합니다. 아무도 이미 놓인 기초 외에 다른 기초를 놓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1코린 3,10-11)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말씀을 담아 포스팅하며 기억하고, 말씀의 빛으로 물든 오늘을 살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이나 주님의 이름으로 하고 하느님께 감사를 드려라. (콜로 3장 17절) by 힘과 용기를 주는 성경 명언 피어나네 말씀카드 카테고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