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카드 성경구절

25/11/03 (월)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피어나네 2025. 11. 3. 05:04
반응형

 

 

너희가 내 말 안에 머무르면 참으로 나의 제자가 되어 진리를 깨달으리라. (요한 8,31-32 참조)

주님, 저에게 생명의 길 가르치시니, 당신 얼굴 뵈오며 기쁨에 넘치리이다. (시편 16(15),11 참조)

ㅡ 25년 11월 3일 매일미사 복음환호송, 영성체송 중에서

 

 

 

25년 11월 3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가 달라지는 마법
말씀 한 줄에서 시작됩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하루를 시작하며 말씀 이미지를 통해 말씀을 기억하고 마음을 새롭게 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은 로마서 11장 33절 입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사실 하느님께서 모든 사람을 불순종 안에 가두신 것은, 모든 사람에게 자비를 베푸시려는 것입니다. 오! 하느님의 풍요와 지혜와 지식은 정녕 깊습니다. 그분의 판단은 얼마나 헤아리기 어렵고 그분의 길은 얼마나 알아내기 어렵습니까? (로마 11,32-33)

 

For God delivered all to disobedience, that he might have mercy upon all. Oh, the depth of the riches and wisdom and knowledge of God! How inscrutable are his judgments and how unsearchable his ways! (Romans 11:32-33)

 

오늘 말씀 카드 성경 이미지

 

The depth of the riches and wisdom and knowledge of God! (Romans 11:33) by pieonane Daily Bible quote image

오늘 성경 말씀 카드
로마서 11장 33절
성경 이미지 다운로드

251103_오늘말씀카드_한글.jpg
0.41MB
251103_오늘말씀카드_영어.jpg
0.41MB

 

 


 

말씀으로 내려오는 은총
오늘 성경말씀 묵상

 

25/11/03 매일미사 복음 말씀 중에서

네가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베풀 때, 네 친구나 형제나 친척이나 부유한 이웃을 부르지 마라. 그러면 그들도 다시 너를 초대하여 네가 보답을 받게 된다. 네가 잔치를 베풀 때에는 오히려 가난한 이들, 장애인들, 다리저는 이들, 눈먼 이들을 초대하여라. 그들이 너에게 보답할 수 없기 때문에 너는 행복할 것이다. 의인들이 부활할 때에 네가 보답을 받을 것이다.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더 묵상하기


평화방송 온라인 매일미사 시청하기

 

 

25/11/03 매일미사 말씀 묵상 중에서

마르티노 데 포레스 성인은 혼혈과 사생아의 신분에도 불구하고 가난하고 병든 이를 사랑으로 섬기며 복음의 삶을 살았습니다.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사랑은 보답을 바라지 않는 순수한 사랑입니다. 교회와 우리 모두가 세상의 기준과 셈법을 따르지 않고, 하느님의 눈으로 모든 이를 평등히 사랑하며 겸손히 섬기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더 많은 오늘 말씀 묵상 바로가기

 

 


 

샘솟는 기도가 되는 한 말씀
오늘 렉시오 디비나

 

25/11/03 렉시오 디비나 성경말씀

네가 잔치를 베풀 때에는 오히려 가난한 이들, 장애인들, 다리저는 이들, 눈먼 이들을 초대하여라. (루카 14,13)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샘기도

주님! 당신 말씀의 잔치에서 사랑을 먹었으니, 당신의 향기를 뿜게 하소서. 당신 식탁의 잔치에서 생명을 먹었으니, 당신의 생명을 건네게 하소서. 이제는 잔치를 베풀 줄 알게 하소서. 작은이들을 초대하여 생명의 잔치를 베풀게 하시고, 저 자신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내어주는 잔치가 되게 하소서. 아멘. by 이영근 아오스딩 신부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말샘기도)

렉시오 디비나
루카복음 14장 13절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말샘기도 다운로드

251103_말씀에서 샘솟는 기도.jpg
0.47MB

 

 


 

말씀으로 그려진 한 폭의 그림
오늘 성무일도 성경소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길을 밝혀 주시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시는 주님은 찬미 받으소서!

오늘을 새롭게 비추며 닫혀 있는 시선을 당신께로 향하게 하는 말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6가지

  1. 아침기도 : 야고 2,12-13
    여러분은 인간에게 자유를 주는 법에 따라서 장차 심판받을 사람들이니 그런 사람답게 말하기도 하고 행하기도 하십시오. 무자비한 사람은 무자비한 심판을 받습니다. 그러나 자비는 심판을 이깁니다.

  2. 삼시경 : 2고린 13,11
    형제 여러분, 그러면 안녕히 계십시오. 온전하게 되기를 힘쓰며 내 권고를 귀담아들으십시오. 그리고 뜻을 같이하여 평화롭게 사십시오. 그러면 사랑과 평화의 하느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계셔 주실 것입니다.

  3. 육시경 : 로마 6,22
    이제는 여러분이 죄에서 해방되어 하느님의 종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여러분은 거룩한 사람이 되었고 마침내 영원한 생명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4. 구시경 : 골로 1,21-22
    여러분도 전에는 하느님으로부터 떨어져서 하느님께 적의를 품고 사악한 행동을 일삼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하느님께서 당신의 아들의 몸을 희생시키시어 여러분과 화해하시고 여러분을 거룩하고 흠 없고 탓할 데 없는 사람으로서 당신 앞에 서게 하여 주셨습니다.

  5. 저녁기도 : 야고 4,11-12
    형제 여러분, 서로 헐뜯지 마십시오. 자기 형제를 헐뜯거나 심판하는 사람은 율법을 헐뜯고 율법을 심판하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이 율법을 심판하면 율법을 지키는 사람이 아니라 심판자가 됩니다. 그러나 율법을 정하시고 심판하시는 분은 오직 한 분이십니다. 그분은 여러분을 구원하실 수도 있고 멸망시키실 수도 있는 분입니다. 여러분이 무엇이기에 이웃을 심판한단 말입니까?

  6. 끝기도 : 1데살 5,9-10
    하느님께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구원을 주시기로 작정하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우리가 살아 있든지 죽어 있든지 당신과 함께 살 수 있게 하시려고 우리를 위해서 죽으셨습니다.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25년 11월 3일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감사노트,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감사한 순간들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25/11/03 피어나네 감사노트

  • 그분과 함께 걷는 시간
    매일 점심 먹고 산책하면서 내일 매일미사 말씀을 듣습니다. 말씀카드를 만들면서 시작된 루틴인데요. 말씀카드를 만들기 시작한지 벌써 5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제 생각에 사로잡혀 말씀을 듣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걷는 동안 들려오는 말씀 한 구절이 걸어야할 길 위로 발걸음을 이끌어주는 것 같아요. 어쩌면 말씀은 듣는 것이 아니라 스며드는 것 같기도 해요. 이어폰 소리로 전해듣는 그분의 말씀이 하루를 비추는 등불이 되어 오늘도 기쁨으로 걷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 닫힌 마음을 여는 작은 용기
    관계 속에서 먼저 손을 내민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분의 선하심이 스며 있는 손을 내미는 그 순간이 결국 사랑의 문을 여는 열쇠라고 가르쳐주심에 감사합니다. 아버지, 제 안의 완고함보다 당신의 선함이 먼저 움직이게 하소서. 먼저 손을 내밀어 닫힌 마음을 열고 사랑이 흘러가게 하소서. 아멘.

  • 따뜻함을 켜는 시간
    요즘 아침저녁으로 공기가 쌀쌀해졌어요. 이불 속 전기장판의 따뜻함이 새삼 소중하게 다가옵니다. 전원을 켜면 서서히 퍼지는 온기가 다정하게 느껴져요. 편리함 너머에 보이지 않는 수고와 기술 덕분에 오늘도 포근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하는 삶으로 이끌어주시어 감사가 습관이 되고 믿음이 삶이 되게 하소서. 아멘.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감사노트 감사기도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피어나네가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신청 방법

 

하루의 시작을 말씀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피어나네 말씀카드가 매일 아침, 여러분의 카카오톡으로 오늘 성경 말씀 이미지를 전해드립니다.

 

 

성경 말씀 이미지 신청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매일 아침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말씀카드 이미지를 피어나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피어나네 오픈채팅방 QR코드 (PC나 노트북에서 보고 계신가요? 이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피어나네 오픈 채팅방 QR코드

 

 

1:1로 받고 싶다면?

조용히 개인 메시지로 말씀카드를 받고 싶으신가요? 아래 방법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pieonane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말씀카드 받고 싶어요!”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오늘의 말씀카드, SNS에서도 함께해요!

피어나네 인스타그램, 스레드, 트위터에서도 오늘의 말씀 카드 성경 구절 이미지를 전하고 있어요.

 

 

작은 이미지 한 장에 담긴 오늘의 말씀을 나누며, 매일 아침 한 구절의 말씀이 마음속에 피어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1월 3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하느님의 풍요와 지혜와 지식은 정녕 깊습니다. (로마 11,33)
25년 11월 3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하느님의 풍요와 지혜와 지식은 정녕 깊습니다. (로마 11,33)

 

 

말씀으로 물드는 오늘
하루 한 말씀 기억하기

 

날마다 주어지는 말씀을 듣고 보아도 돌아서면 바로 잊어버린다는 사실에 문득 서글퍼져요.

하느님의 풍요와 지혜와 지식은 정녕 깊습니다. (로마 11,33)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말씀을 담아 포스팅하며 기억하고, 말씀의 빛으로 물든 오늘을 살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이나 주님의 이름으로 하고 하느님께 감사를 드려라. (콜로 3장 17절) by 힘과 용기를 주는 성경 명언 피어나네 말씀카드 카테고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