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카드 성경구절

25/12/11 (목)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피어나네 2025. 12. 11. 05:05
반응형

 

 

영영 세세 당신 이름을 찬미하나이다. 주님은 모두에게 좋으시며, 그 자비 모든 조물 위에 내리시네.

ㅡ 25년 12월 11일 매일미사 화답송 중에서

 

 

 

25년 12월 11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가 달라지는 마법
말씀 한 줄에서 시작됩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하루를 시작하며 말씀 이미지를 통해 말씀을 기억하고 마음을 새롭게 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은 이사야서 41장 13절 입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나 주님이 너의 하느님, 내가 네 오른손을 붙잡아 주고 있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이사 41,13)

 

For I am the Lord, your God, who grasp your right hand; It is I who say to you, Do not fear, I will help you. (Isaiah 41:13)

 

오늘 말씀 카드 성경 이미지

내가 네 오른손을 붙잡아 주고 있다. (이사 41,13) by 피어나네 성경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For I am the Lord, your God, who grasp your right hand. (Isaiah 41:13) by pieonane Daily Bible quote image

오늘 성경 말씀 카드
이사야서 41장 13절
성경 이미지 다운로드

251211_오늘말씀카드_한글.jpg
0.75MB
251211_오늘말씀카드_영어.jpg
0.62MB

 

 


 

말씀으로 내려오는 은총
오늘 성경말씀 묵상

 

25/12/11 매일미사 복음 말씀 중에서

세례자 요한 때부터 지금까지 하늘 나라는 폭행을 당하고 있다. 폭력을 쓰는 자들이 하늘 나라를 빼앗으려고 한다. 모든 예언서와 율법은 요한에 이르기까지 예언하였다. 너희가 그것을 받아들이고자 한다면, 요한이 바로 오기로 되어 있는 엘리야다. 귀 있는 사람은 들어라.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더 묵상하기


평화방송 온라인 매일미사 시청하기

 

 

25/12/11 매일미사 말씀 묵상 중에서

이사야서의 말씀은 투박한 표현 속에 담긴 하느님의 깊은 애정을 보여 줍니다. “벌레 같은 야곱”이라는 말조차, 어머니가 아이에게 다정히 속삭이듯 사랑으로 낮추어 다가오시는 하느님의 겸양을 드러냅니다. 하느님은 인류의 보호자이자 구원자가 되어 우리를 돕고 지키시는 분입니다. 대림 시기, 우리도 그분처럼 자신을 낮추고 다정함과 사랑으로 이웃에게 다가가야 함을 일깨워 줍니다.


더 많은 오늘 말씀 묵상 바로가기

 

 


 

샘솟는 기도가 되는 한 말씀
렉시오 디비나

 

25/12/11 렉시오 디비나 성경말씀

하늘나라는 폭행을 당하고 있다. (마태 11,12)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샘기도

주님! 기쁨과 정의와 평화의 당신의 나라가 불의와 거짓과 미움으로 폭행당하지 않게 하소서. 우상과 물질의 나라가 권세를 부리며 당신의 나라를 침략하지 못하게 하소서. 더 이상은 당신의 다스림을 외면하거나 방치하지 않게 하소서. 저희 안에 와 계신 당신을 거부하지도 배척하지도 않게 하소서. 세상이 당신의 다스림과 뜻이 이루어지는 공간이요 장소가 되고 당신의 나라가 되게 하소서. 아멘. by 이영근 아오스딩 신부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말샘기도)

렉시오 디비나
마태오복음 11장 12절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말샘기도 다운로드

251211_말씀에서 샘솟는 기도.jpg
0.45MB

 

 


 

말씀으로 그려진 한 폭의 그림
오늘 성무일도 성경소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길을 밝혀 주시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시는 주님은 찬미 받으소서!

오늘을 새롭게 비추며 닫혀 있는 시선을 당신께로 향하게 하는 말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6가지

  1. 아침기도 : 이사 45,8
    하늘아, 높은 곳에서 정의를 이슬처럼 내려라. 구름아, 승리를 비처럼 뿌려라. 구원이 피어나게, 정의도 함께 싹트게, 땅아, 열려라.

  2. 삼시경 : 미가 5,3-4a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백성의 목자로 나서리라. 주님의 힘을 입고 그 주 하느님의 드높은 이름으로 목자 노릇을 하리니, 그의 힘이 땅 끝까지 미쳐 모두 그가 이룩한 평화를 누리며 살리라.

  3. 육시경 : 하깨 2,6b. 9
    나는 이제 곧 하늘과 땅, 바다와 육지를 뒤흔들고 뭇 민족도 뒤흔들리라. 지금 짓는 이 성전이 예전의 성전보다 더 영화로울 것이다. 나는 이곳에 평화를 주리라. 만군의 주께서 말씀하신다.

  4. 구시경 : 말라 3,20-21b
    너희는 내 이름 두려운 줄 알고 살았으니, 너희에게는 승리의 태양이 비쳐 와 너희의 병을 고쳐 주리라. 외양간에 매여 있던 소가 풀려 뛰어 나오듯, 너희는 밖으로 나오리라. 만군의 주께서 말씀하신다.

  5. 저녁기도 : 야고 5,7-8. 9b
    형제 여러분, 주님께서 오실 때까지 참고 기다리십시오. 농부는 땅이 귀중한 소출을 낼 때까지 끈기 있게 가을비와 봄비를 기다립니다. 여러분도 참고 기다리며 마음을 굳게 하십시오. 주님께서 오실 날이 가까이 왔습니다. 심판하실 분이 이미 문 앞에 서 계십니다.

  6. 끝기도 : 1데살 5,23
    평화의 하느님께서 여러분을 온전히 거룩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시기를 빕니다. 또 여러분의 심령과 영혼과 육체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는 날까지 완전하고 흠 없게 지켜 주시기 빕니다.

 


 

마음을 다독이는 글귀
오늘 가톨릭 명언

 

가톨릭 명언은 말씀처럼 소리 없이 다가와 마음을 다독이며 따뜻하게 감싸줍니다. 쉼이 필요할 때 소리 없이 힘이 되어 주는 문장들에게 감사합니다.

 

25/12/11 마음을 살리는 가톨릭 명언 한 문장

우리는 주님의 모습을 상상하며 주님의 모습이 눈에 선하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주님의 모습을 상상해야 합니다. (프란치스코 살레시오의 신심생활입문 중에서)

 

25/12/11 마음을 채우는 가톨릭 명언 이미지

우리는 주님의 모습을 상상하며 주님의 모습이 눈에 선하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주님의 모습을 상상해야 합니다. (프란치스코 살레시오의 신심생활입문 중에서) by 피어나네 마음을 살리는 가톨릭 명언 이미지

마음의 회복을 돕는
가톨릭 명언
영성 글귀 이미지 다운로드

251211_가톨릭명언.jpg
0.26MB

 

 


 

일상을 행복으로 바꾸는 기록
하루 3줄 감사일기

 

감사 일기는 일상을 밝히는 가장 간단하고 확실한 행복 습관인 것 같아요. 여기에 감사 일기를 꾸준히 쓰기 시작하니 그동안 보이지 않던 작은 행복들이 하나둘 눈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감사 세 가지를 기록하는 이 시간을 통해 더 많은 행복을 발견하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2월 11일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감사노트,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감사한 순간들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25/12/11 피어나네 감사노트

  • 나를 깨우는 시간
    일정을 마치고 미사에 가려고 했는데 잠시 딴짓을 하다 보니 이미 미사가 시작된 뒤였어요. 아쉬움 속에서 늘 깨어 있으라는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어디를 향해 가고 있는지, 지금 무엇을 바라보고 있는지 잠시 멈춰 돌아보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 오늘을 충실히 살라는 초대
    죽음을 기억한다는 것은 삶을 더 깊이 사랑하라는 부르심처럼 느껴져요. 죽음을 마음에 두니 오늘이 더욱 선명해지고 매일의 선택이 따뜻하고 진실해집니다. 언젠가 마주할 마지막을 바라보며 지금 이 순간을 귀하게 여기도록 죽음을 기억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 하루 세 가지 감사 찾기
    감사하는 마음이 전혀 생기지 않는다는 친구에게 하루에 세 가지 감사 찾기를 함께 해보자고 이야기했어요. 감사는 억지로 만들어내는 마음이 아니라 조금 느린 속도로 작은 빛들을 발견해가는 연습임을 가르쳐 주심에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하는 삶으로 이끌어주시어 감사가 습관이 되고 믿음이 삶이 되게 하소서. 아멘.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감사노트 감사기도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피어나네가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신청 방법

 

하루의 시작을 말씀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피어나네 말씀카드가 매일 아침, 여러분의 카카오톡으로 오늘 성경 말씀 이미지를 전해드립니다.

 

 

성경 말씀 이미지 신청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매일 아침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말씀카드 이미지를 피어나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피어나네 오픈채팅방 QR코드 (PC나 노트북에서 보고 계신가요? 이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피어나네 오픈 채팅방 QR코드

 

 

1:1로 받고 싶다면?

조용히 개인 메시지로 말씀카드를 받고 싶으신가요? 아래 방법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pieonane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말씀카드 받고 싶어요!”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오늘의 말씀카드, SNS에서도 함께해요!

피어나네 인스타그램, 스레드, 트위터에서도 오늘의 말씀 카드 성경 구절 이미지를 전하고 있어요.

 

 

작은 이미지 한 장에 담긴 오늘의 말씀을 나누며, 매일 아침 한 구절의 말씀이 마음속에 피어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2월 11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내가 네 오른손을 붙잡아 주고 있다. (이사 41,13)
25년 12월 11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내가 네 오른손을 붙잡아 주고 있다. (이사 41,13)

 

 

말씀으로 물드는 오늘
하루 한 말씀 기억하기

 

날마다 주어지는 말씀을 듣고 보아도 돌아서면 바로 잊어버린다는 사실에 문득 서글퍼져요.

나 주님이 너의 하느님, 내가 네 오른손을 붙잡아 주고 있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이사 41,13)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말씀을 담아 포스팅하며 기억하고, 말씀의 빛으로 물든 오늘을 살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이나 주님의 이름으로 하고 하느님께 감사를 드려라. (콜로 3장 17절) by 힘과 용기를 주는 성경 명언 피어나네 말씀카드 카테고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