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카드 성경구절

2025년 12월 24일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피어나네 2025. 12. 24. 05:05
반응형

 

 

어서 오소서. 어둠 속 죽음의 그늘에 앉아 있는 이들을 비추소서.

ㅡ 25년 12월 24일 매일미사 복음 환호송 중에서

 

 

 

25년 12월 24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가 달라지는 마법
말씀 한 줄에서 시작됩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하루를 시작하며 말씀 이미지를 통해 말씀을 기억하고 마음을 새롭게 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은 루카복음 1장 78절 입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우리 하느님의 크신 자비로 높은 곳에서 별이 우리를 찾아오시어 어둠과 죽음의 그늘에 앉아 있는 이들을 비추시고 우리 발을 평화의 길로 이끌어 주실 것이다. (루카 1,78-79)

 

Because of the tender mercy of our God by which the daybreak from on high will visit us to shine on those who sit in darkness and death’s shadow, to guide our feet into the path of peace. (Luke 1:78-79)

 

오늘 말씀 카드 성경 이미지

높은 곳에서 별이 우리를 찾아오신다. (루카 1,78) by 피어나네 말씀카드 말씀이미지

 

The daybreak from on high will visit us. (Luke 1:78) by pieonane Daily Bible quote image

오늘 성경 말씀 카드
루카복음 1장 78절
성경 이미지 다운로드

251224_오늘말씀카드_한글.jpg
0.97MB
251224_오늘말씀카드_영어.jpg
0.78MB

 

 


 

말씀으로 내려오는 은총
오늘 성경말씀 묵상

 

25/12/24 매일미사 복음 말씀 중에서

아기야, 너는 지극히 높으신 분의 예언자라 불리고 주님을 앞서 가 그분의 길을 준비하리니 죄를 용서받아 구원됨을 주님의 백성에게 깨우쳐 주려는 것이다. 우리 하느님의 크신 자비로 높은 곳에서 별이 우리를 찾아오시어 어둠과 죽음의 그늘에 앉아 있는 이들을 비추시고 우리 발을 평화의 길로 이끌어 주실 것이다.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더 묵상하기


평화방송 온라인 매일미사 시청하기

 

 

25/12/24 매일미사 말씀 묵상 중에서

성탄을 하루 앞둔 오늘, 복음은 즈카르야의 노래를 통해 하느님의 약속과 구원의 희망을 노래합니다. 이 찬가는 먼저 이스라엘을 찾아오신 하느님을 찬미하고, 이어 태어난 세례자 요한의 사명을 예고합니다. 하느님께서는 아브라함과의 계약을 기억하시며 구원을 이루신다는 확신 속에, 즈카르야는 이미 이루어진 일처럼 선언합니다. 오늘 우리는 어둠 속에 있는 이들을 비추는 주님의 빛을 바라보며, 그분이 우리 발을 평화의 길로 인도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더 많은 오늘 말씀 묵상 바로가기

 

 


 

샘솟는 기도가 되는 한 말씀
렉시오 디비나

 

25/12/24 렉시오 디비나 성경말씀

우리 하느님의 크신 자비로 높은 곳에서 별이 우리를 찾아오시어 (루카 1,78)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샘기도

주님! 제 안에 오신 빛, 자비시여. 저를 비추소서. 제 안에 오신 별, 빛이시여. 밝히소서. 제가 환해 지리이다. 당신 마음으로 저를 채우소서. 제가 자비로워 지리이다. 당신 얼굴로 저를 비추소서. 제가 평화로워 지리이다. 그 크고 깊으심으로 저를 어루만지소서. 제가 새로워 지리이다. 아멘. by 이영근 아오스딩 신부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말샘기도)

렉시오 디비나
루카복음 1장 78절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말샘기도 다운로드

251224_말씀에서 샘솟는 기도.jpg
0.79MB

 

 


 

말씀으로 그려진 한 폭의 그림
오늘 성무일도 성경소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길을 밝혀 주시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시는 주님은 찬미 받으소서!

오늘을 새롭게 비추며 닫혀 있는 시선을 당신께로 향하게 하는 말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6가지

  1. 아침기도 : 이사 11,1-3a
    이새의 그루터기에서 햇순이 나오고 그 뿌리에서 새싹이 돋아난다. 주님의 영이 그 위에 내린다. 지혜와 슬기를 주는 영, 경륜과 용기를 주는 영, 주님을 알게 하고 그를 두려워하게 하는 영이 내린다. 그는 주님을 두려워하는 것으로 기쁨을 삼으리라.

  2. 삼시경 : 이사 4,2
    그날에는, 주께서 돋게 하신 싹이 살아 남은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영예로울 것이며 땅에서 나는 열매가 자랑스럽고 소중하리라.

  3. 육시경 : 이사 4,3
    시온에 살아 남은 자, 예루살렘에 남은 자는 성도라 불리리니 그들은 모두 예루살렘에 남은 생존자의 명단에 오른 이들이다.

  4. 구시경 : 이사 61,11
    땅에서 새싹이 돋아 나듯, 동산에 뿌린 씨가 움트듯, 주 하느님께서는 만백성이 보는 앞에서 정의가 서고 찬양이 넘쳐 흐르게 하신다.

  5. 저녁기도 : 갈라 4,4-5
    때가 찼을 때 하느님께서 당신의 아들을 보내시어 여자의 몸에서 나게 하시고 율법의 지배를 받게 하시어 율법의 지배를 받고 사는 사람을 구원해 내시고 또 우리에게 당신의 자녀가 되는 자격을 얻게 하셨습니다.

  6. 끝기도 : 신명 6,4-7
    너 이스라엘아 들어라. 우리 주 하느님은 주님 한 분뿐이시다. 마음을 다 기울이고 정성을 다 바치고 힘을 다 쏟아 너의 주 하느님을 사랑하여라. 오늘 내가 너희에게 명령하는 이 말을 마음에 새겨라. 이것을 너희 자손들에게 거듭거듭 들려주어라. 집에서 쉴 때나 길을 갈 때나 자리에 들었을 때나 일어났을 때나 항상 말해 주어라.

 


 

마음을 다독이는 글귀
오늘 가톨릭 명언

 

가톨릭 명언은 말씀처럼 소리 없이 다가와 마음을 다독이며 따뜻하게 감싸줍니다. 쉼이 필요할 때 소리 없이 힘이 되어 주는 문장들에게 감사합니다.

 

25/12/24 마음을 살리는 가톨릭 명언 한 문장

천국에서 사랑하듯 지금 이곳에서 사랑하도록 하자. (프란치스코 살레시오의 365일의 잠언 중에서)

 

25/12/24 마음을 채우는 가톨릭 명언 이미지

천국에서 사랑하듯 지금 이곳에서 사랑하도록 하자. (프란치스코 살레시오의 365일의 잠언 중에서) by 피어나네 마음을 살리는 가톨릭 명언 이미지

마음의 회복을 돕는
가톨릭 명언
영성 글귀 이미지 다운로드

251224_가톨릭명언.jpg
0.39MB

 

 


 

일상을 행복으로 바꾸는 기록
하루 3줄 감사일기

 

감사 일기는 일상을 밝히는 가장 간단하고 확실한 행복 습관인 것 같아요. 여기에 감사 일기를 꾸준히 쓰기 시작하니 그동안 보이지 않던 작은 행복들이 하나둘 눈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감사 세 가지를 기록하는 이 시간을 통해 더 많은 행복을 발견하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2월 24일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감사노트,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감사한 순간들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25/12/24 피어나네 감사노트

  • 준비된 마음에 머무는 축복
    일상의 작은 순간에서 감사를 발견할 수 있을 때 축복은 이미 시작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축복은 어느 날 갑자기 떨어지는 행운이 아니라 먼저 스스로를 변화시키는 은총임을 가르쳐주심에 감사합니다.

  • 정성과 소박함이 주는 행복
    마음을 담아 음식을 준비할 수 있다는 건 소중한 은혜 같아요. 정성으로 한 끼를 준비할 수 있는 힘과 소박함 속에서 기쁨을 발견하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 별빛처럼 내리는 은총
    어둠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전구의 반짝이는 불빛이 하늘에서 쏟아지는 별빛 같아 마음이 환해져요. 이 작은 빛을 바라보며 하늘의 은총이 모두에게 내리길 기도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하는 삶으로 이끌어주시어 감사가 습관이 되고 믿음이 삶이 되게 하소서. 아멘. by 피어나네 감사일기 감사노트 감사기도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매일 아침 말씀이 찾아갑니다. 피어나네가 카톡으로 전하는 말씀카드 신청 방법

 

하루의 시작을 말씀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피어나네 말씀카드가 매일 아침, 여러분의 카카오톡으로 오늘 성경 말씀 이미지를 전해드립니다.

 

 

성경 말씀 이미지 신청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매일 아침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말씀카드 이미지를 피어나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피어나네 오픈채팅방 QR코드 (PC나 노트북에서 보고 계신가요? 이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피어나네 오픈채팅방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피어나네 오픈 채팅방 QR코드

 

 

1:1로 받고 싶다면?

조용히 개인 메시지로 말씀카드를 받고 싶으신가요? 아래 방법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 카카오톡에서 아이디 pieonane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말씀카드 받고 싶어요!”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오늘의 말씀카드, SNS에서도 함께해요!

피어나네 인스타그램, 스레드, 트위터에서도 오늘의 말씀 카드 성경 구절 이미지를 전하고 있어요.

 

 

작은 이미지 한 장에 담긴 오늘의 말씀을 나누며, 매일 아침 한 구절의 말씀이 마음속에 피어나도록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25년 12월 24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높은 곳에서 별이 우리를 찾아오신다. (루카 1,78)
25년 12월 24일 말씀 카드 성경구절 : 높은 곳에서 별이 우리를 찾아오신다. (루카 1,78)

 

 

말씀으로 물드는 오늘
하루 한 말씀 기억하기

 

날마다 주어지는 말씀을 듣고 보아도 돌아서면 바로 잊어버린다는 사실에 문득 서글퍼져요.

우리 하느님의 크신 자비로 높은 곳에서 별이 우리를 찾아오시어 어둠과 죽음의 그늘에 앉아 있는 이들을 비추시고 우리 발을 평화의 길로 이끌어 주실 것이다. (루카 1,78-79)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말씀을 담아 포스팅하며 기억하고, 말씀의 빛으로 물든 오늘을 살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이나 주님의 이름으로 하고 하느님께 감사를 드려라. (콜로 3장 17절) by 힘과 용기를 주는 성경 명언 피어나네 말씀카드 카테고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