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가 여러분의 죽을 몸을 지배하여 여러분이 그 욕망에 순종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의 지체를 불의의 도구로 죄에 넘기지 마십시오. 오히려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살아난 사람으로서 자신을 하느님께 바치고, 자기 지체를 의로움의 도구로 하느님께 바치십시오. 죄가 여러분 위에 군림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율법 아래 있지 않고 은총 아래 있습니다. (로마 6,12-14)
ㅡ 25년 10월 22일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중에서
25년 10월 22일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 이미지
하루가 달라지는 마법
말씀 한 줄에서 시작됩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지금 여기에서 하루를 시작하며 성경구절 이미지를 통해 말씀을 기억하고 마음을 새롭게 하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 카드 성경구절은 루카 12장 40절 입니다.
오늘 말씀카드 성경구절
너희도 준비하고 있어라. 너희가 생각하지도 않은 때에 사람의 아들이 올 것이다. (루카 12,40)
You also must be prepared, for at an hour you do not expect, the Son of Man will come. (Luke 12:40)
오늘 말씀 카드 성경 이미지
오늘 성경 말씀 카드
루카복음 12장 40절
성경 이미지 다운로드
말씀으로 내려오는 은총
오늘 성경말씀 묵상
25/10/22 매일미사 복음 말씀 중에서
이것을 명심하여라. 도둑이 몇 시에 올지 집주인이 알면, 자기 집을 뚫고 들어오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너희도 준비하고 있어라. 너희가 생각하지도 않은 때에 사람의 아들이 올 것이다.
주인이 자기 집 종들을 맡겨 제때에 정해진 양식을 내주게 할 충실하고 슬기로운 집사는 어떻게 하는 사람이겠느냐? 행복하여라, 주인이 돌아와서 볼 때에 그렇게 일하고 있는 종!
ㅡ 매일미사 오늘의 말씀 더 묵상하기
ㅡ 평화방송 온라인 매일미사 시청하기
25/10/22 매일미사 말씀 묵상 중에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지만, 그때를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는 종종 나중에 회개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삶의 끝 역시 알 수 없습니다. 불충실한 종처럼 준비하지 못한 채 맞이할 수 있기에, 매일을 감사와 깨어 있음으로 살아야 합니다. 성인들처럼 잠들기 전 좋은 죽음을 기도하고, 아침마다 부활의 은총에 감사하며 하루를 새롭게 살아가는 것이 신앙인의 바른 태도입니다.
ㅡ 더 많은 오늘의 말씀 묵상 바로가기
샘솟는 기도가 되는 한 말씀
오늘 렉시오 디비나
25/10/22 렉시오 디비나 성경말씀
충실하고 슬기로운 집사는 어떻게 하는 사람이겠느냐? (루카 12,42)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샘기도
렉시오 디비나
루카복음 12장 42절
이영근 아오스딩 띵수사의
말씀에서 샘솟는 기도
말샘기도 다운로드
말씀으로 그려진 한 폭의 그림
오늘 성무일도 성경소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길을 밝혀 주시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힘을 주시는 주님은 찬미 받으소서!
오늘을 새롭게 비추며 닫혀 있는 시선을 당신께로 향하게 하는 말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루를 변화시키는 성경구절 6가지
- 아침기도 : 토비 4,14-15a. 16ab. 19
얘야, 무슨 일을 하든지 조심해서 하고, 네 모든 몸가짐을 신중하게 하여라. 네가 싫어하는 일은 아무에게도 행하지 말아라. 굶주린 사람에게 네 양식을 나누어 주고 헐벗은 사람에게 네 의복을 나누어 주어라. 필요 이상의 물건이 너에게 있거든 그것으로 남을 구제하여라. 언제나 주 하느님을 찬양하고 네가 가는 길을 평탄케 해주시기를 간구하여라. 그러면 네가 어디를 가든지, 무엇을 하든지 성공할 것이다. - 삼시경 : 1베드 1,13-14
여러분은 마음을 가다듬고 정신을 차려 예수 그리스도가 나타나실 때에 여러분에게 내려 주실 은총을 끝까지 기다리십시오. 여러분이 전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욕심대로 살았지만 이제는 잘 순종하는 자녀로서 하느님께 복종하십시오. - 육시경 : 1베드 1,15-16
여러분을 불러 주신 분이 거룩하신 것처럼 여러분도 모든 행위에 거룩한 사람이 되십시오. 성서에도 “내가 거룩하니 너희들도 거룩하게 되어라.”고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까? - 구시경 : 야고 4,7-8a. 10
하느님께 복종하고 악마를 대항하십시오. 그러면 악마는 여러분을 떠나 달아날 것입니다. 하느님께 가까이 가십시오. 그러면 하느님께서 여러분에게 가까이 오실 것입니다. 주님 앞에서 스스로 낮추십시오. 그러면 주님께서 여러분을 높여 주실 것입니다. - 저녁기도 : 야고 1,22. 25
그저 듣기만 하여 자기 자신을 속이는 사람이 되지 말고 말씀대로 실천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우리에게 자유를 주는 완전한 법을 잘 살피고 꾸준히 지켜 나가는 사람은 그것을 듣고 곧 잊어버리는 일이 없으며 들은 것을 실천에 옮깁니다. 이렇게 실천함으로써 그 사람은 하느님의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 끝기도 : 에페 4,26-27
죄를 짓지 마십시오. 해질 때까지 화를 풀지 않으면 안됩니다. 악마에게 발붙일 기회를 주지 마십시오.
감사를 통해 발견한 행복
오늘 내 마음 기록하기
25/10/22 피어나네 감사노트
- 언제나 준비
준비는 기적을 맞이하는 가장 단순한 방법이라고, 준비된 마음만이 그 순간을 붙잡을 수 있다고 가르쳐주심에 감사합니다. - 언제나 배울 자세
진짜 배움은 겸손함에서 시작되는 것 같아요. 무엇이든지 배우겠다는 마음으로 상대방을 바라보면 그 안에는 언제나 크나큰 배움이 있다고 가르쳐주심에 감사합니다. - 언제나 시작
지루함은 새로움을 부르는 신호인지도 모르겠어요. 익숙하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치고 지루할 때마다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라고 이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말씀으로 피어나는 하루
성경이미지 카톡무료배달
매일 아침 카카오톡으로 성경 말씀 이미지를 총알배송합니다. 피어나네 말씀카드를 카카오톡으로 받고 싶다면 아래 3가지 중에서 편한 방법으로 신청해주세요.
- 페이지 하단 댓글란에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기기
- 이메일 신청하기
이메일 : pieonane@gmail.com - 피어나네 카카오톡 메시지 남기기
카톡아이디 : pieonane
말씀으로 물드는 오늘
하루 한 말씀 기억하기
날마다 주어지는 말씀을 듣고 보아도 돌아서면 바로 잊어버린다는 사실에 문득 서글퍼져요.
너희도 준비하고 있어라. (루카 12,40)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말씀을 담아 포스팅하며 기억하고, 말씀의 빛으로 물든 오늘을 살도록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