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에 해당하는 여자세례명 마르치아, 모네군다, 심포로사, 총 3분 목록이에요.
7월 2일이 영명축일인 여자세례명은 어떤 이름이 좋을까요? 아래 세례명 목록을 클릭하면 해당하는 천주교 세례명 상세정보로 이동합니다. 어울리는 세례명을 지금 바로 찾아보세요.
7월 2일 남자세례명 마르티니아노, 베르나르디노 레알리노, 비탈리스, 스위투노, 아리스톤, 오우도체오, 오토, 우르바노, 유스토, 크레센시아노, 펠리치시모, 펠릭스, 푸티치아노, 프로체소, 총 14분 목록은 여기에 있어요.
세례명 어떤 이름이 좋을까?
7월 2일
천주교 여자세례명
3가지
7월 2일 여자세례명 목록
1. 마르치아
- 가톨릭 성인 이름
Marcia - 호칭 구분
성녀 - 신분과 직업
순교자 - 활동 연도와 지역
+284년
마르치아 여자 세례명과 같은 이름
마르키아.
마르치아 자료
성 아리스톤(Ariston), 성 크레스켄티아누스(Crescentianus), 성 푸티키아누스(Futychianus), 성 우르바누스(Urbanus), 성 비탈리스(Vitalis), 성 유스투스(Justus), 성 펠리키시무스(Felicissimus), 성 펠릭스(Felix), 성녀 마르키아(또는 마르치아)와 성녀 심포로사(Symphorosa)는 디오클레티아누스 황제가 시작한 박해 중에 이탈리아 남부 캄파니아(Campania)에서 순교하였다.
(출처 : 가톨릭 굿뉴스)
2. 모네군다
- 가톨릭 성인 이름
Monegundis - 호칭 구분
성녀 - 신분과 직업
과부, 수녀 - 활동 연도와 지역
+570년경
모네군다 여자 세례명과 같은 이름
모네군디스.
모네군다 자료
프랑스 북서부 샤르트르(Chartre) 태생인 성녀 모네군다는 결혼하여 두 딸을 둔 어머니였다. 처음에 그녀는 이 세상의 행복이 참된 것으로 믿고 살았다고 한다. 그러나 두 딸이 모두 어린 나이에 죽었을 때, 너무나 큰 슬픔에 북받쳐 차마 울지도 못하다가 마침내 하느님께 대한 봉사만을 목적으로 하는 봉헌 생활을 꿈꾸게 되었다.
그녀는 남편의 동의를 얻은 후 샤르트르에 작은 움막을 짓고 보속의 생활을 시작했다. 방에는 아무런 가구도 두지 않았고, 물과 빵 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그 후 그녀는 투르(Tours)로 가서 성 마르티누스(Martinus, 11월 11일)의 무덤 근처에 움막을 짓고 같은 생활을 계속했다.
그녀의 성덕에 대한 명성을 듣고 많은 여성이 모여들자 하는 수 없이 공동체를 이루게 되었다. 성녀 모네군다는 그들을 위한 수도 규칙을 창안하고 수도원을 설립했다. 그 수도원이 바로 투르의 생-피에르-르-푸엘리에(Saint-Pierre-le-Puellier)에 수녀원이다. 성녀 모네군다는 570년경에 선종하여 수도원에 묻혔다.
(출처 : 가톨릭 굿뉴스)
3. 심포로사
- 가톨릭 성인 이름
Symphorosa - 호칭 구분
성녀 - 신분과 직업
순교자 - 활동 연도와 지역
+284년
심포로사 여자 세례명과 같은 이름
씸뽀로사, 씸포로사.
심포로사 자료
성 아리스톤(Ariston), 성 크레스켄티아누스(Crescentianus), 성 푸티키아누스(Futychianus), 성 우르바누스(Urbanus), 성 비탈리스(Vitalis), 성 유스투스(Justus), 성 펠리키시무스(Felicissimus), 성 펠릭스(Felix), 성녀 마르키아(Marcia)와 성녀 심포로사는 디오클레티아누스 황제가 시작한 박해 중에 이탈리아 남부 캄파니아(Campania)에서 순교하였다.
(출처 : 가톨릭 굿뉴스)
그 외 세례명 날짜로 찾기
그 외 세례명 이름으로 찾기
#■월■일세례명 #여자세례명 #세례명찾기 #천주교세례명 #피어나네